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수많은 기업 경영자와 관리자들이 마케팅과 광고를 동의어라고 생각한다. 홍보, 즉 PR은 마케팅이라는 나무의 곁가지일 뿐이라고 인식한다. 이제 이러한 생각은 뒤집혀야 한다.

이 책이 제안하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는 ‘역할 역전’이다. PR에서 시작해 광고로 넘어가야 한다는 아이디어, PR이 마케팅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맡아 전략을 결정해야 한다는 아이디어, 미디어가 잠재고객의 머릿속에 브랜드를 단단히 새겨 넣은 후에야 광고가 PR이 정립해놓은 전략을 따라야 한다는 아이디어다.
처음부터 강력한 포지션을 갖고 있는 브랜드는 없다. 모든 브랜드는 아무것도 없는 0의 상태에서 출발한다. 브랜드 구축의 본질은 미디어가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을 만한 재료를 공급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현대 PR 비즈니스의 본질이다.

오늘날 광고 비즈니스의 규모에 비교하면 PR 비즈니스의 규모는 조족지혈에 불과하다. 숫자를 따져볼 때, 광고가 개라면 PR은 개의 꼬리다. 그리고 이 책은 마케팅의 명가(名家)를 탄생시킨 알 리스와 로라 리스 부녀가 ‘꼬리로 몸통을 흔들려는(wag the dog)’ 도발적인 시도다.

최근작 :<포지셔닝 (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브랜드 론칭 불변의 법칙>,<홍보 불변의 법칙> … 총 83종 (모두보기)
소개 :마케팅 전략 회사인 리스 앤드 리스(Ries & Ries)의 공동 설립자로서 회장을 역임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으로 뽑힌 수많은 회사를 컨설팅 하며 세계적인 마케팅 전략가로 인정받았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 『브랜딩 불변의 법칙』 『경영자 VS 마케터』 『마케팅 포지셔닝』(이상 공저) 『경영 불변의 법칙』 등 다수의 저서를 남겼다.
최근작 :<소비자를 사로잡는 슬로건>,<시장을 움직이는 비주얼 해머>,<소비자를 사로잡는 슬로건 (양장)> … 총 2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한양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삼성경제연구소에서 경제경영 전문 번역가로 일했으며 현재 바른번역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경제학 오디세이》, 《이 모든 것은 자산에서 시작되었다》, 《돈 비 이블, 사악해진 빅테크 그 이후》, 《오토노미 제2의 이동 혁명》, 《인공지능 마케팅》, 《경제는 어떻게 조작되는가》 외 많은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비즈니스맵   
최근작 :<워런 버핏, 위대한 자본가의 탄생>,<반도체 열전>,<낭비 없는 세상>등 총 37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5위 (브랜드 지수 67,493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15위 (브랜드 지수 12,37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