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매일매일 창의력을 키우면서 글을 쓰는 방법을 소개하는 실전 글쓰기 안내서. 매일 10분씩 100일 동안 1000가지 상황별 글쓰기를 통해 창의력과 꾸준함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는 방법을 제시한다. 책에서 안내하는 대로 따라가면서 100일 동안 글을 쓰면 실력이 부쩍 향상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100번 듣는 것보다 한 번 보는 게 낫다는 말이 있다. 글쓰기에서는 100번 보는 것보다 한 번 쓰는 것이 낫다. 아무리 글쓰기 이론서를 들여다본다고 해도 막상 실제로 글을 쓰려고 하면 엄두가 나지 않는다. 그만큼 글쓰기는 실전이 중요한 분야이다. 이 책은 상상력, 창의력, 순발력, 집중력, 사고력, 어휘력, 구성력, 문장력까지 글 쓰는 데 필요한 8가지 항목으로 나누어 글 쓰는 힘을 향상시키기 위한 실전법을 제시한다.

여건이 된다면 뜻이 맞는 친구나 목표가 같은 동료와 함께해도 좋고, 스터디 집단에서 스터디를 시작하기 전에 해도 좋다. 한 가지 상황에서도 다양한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의견을 듣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사고력이 확장되는 것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창의적 글쓰기 100일의 기적>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글쓰기 전문 작가로 교육과 오락이 접목된 삶을 추구한다. 그래서 그녀의 창의적 글쓰기 제안은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다. 글 쓰는 데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글쓰기를 알려 주려고 노력한다. www.BonnieNeubauer.com을 운영하며 다양한 사람에게 자유로운 글쓰기를 제안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글 쓰는 두뇌연습(Write-Brain Workbook)》, 《글 쓰는 사람을 위한 글쓰기 비법 10가지(Take Ten for Writers)》가 있다.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대에서 문헌정보학을 전공하고, 오스트레일리아 UTS에서 신문방송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한국, 오스트레일리아, 독일 등에서 프리랜서 기자로 일하였으며, 현재는 오스트레일리아 애들레이드에서 책 소개와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서로 《만약에》, 《미녀와 야수》, 《꿈을 꾸는 아이》, 《알렉스와 룰루》, 《멋진 색깔 만들기》, 《밀리와 몰리 1-5》, 《하늘을 날아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