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위대한 개츠비>의 작가 F. 스콧 피츠제럴드의 단편 열한 편을 담았다. 표제작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는 70세의 노인으로 태어나 나이 먹을수록 점점 젊어지는 운명을 타고난 사나이 벤자민 버튼의 이야기다. 작가는 벤자민 버튼을 통해 인생과 사랑 그리고 청춘의 덧없음을 그려내고 있다. 2009년 브래드 피트 주연의 영화로 제작된 작품이다.

'리츠칼튼 호텔만 한 다이아몬드'는 몬태나의 산악지대에 '리츠칼튼 호텔만 한' 한 개의 거대한 다이아몬드 산의 주인으로 세계 최고의 부자인 워싱턴 가에 얽힌 음모와 비밀을 다룬 작품이다. '젤리빈'은 흠모하는 미녀를 결코 차지할 수 없는 비천한 남자의 하룻밤 달콤한 꿈을 그린다.

'메이데이'는 예일대를 졸업한 전도양양한 청년이었으나 현실의 장벽을 뛰어넘지 못하고 부와 성공에 대한 갈망에 허덕이며 몰락해가는 고든 스터렛의 일그러진 초상을 그린 작품이며, '낙타 엉덩이'는 헤어진 연인들이 가장무도회에서 만나 실수로 결혼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젤리빈
낙타 엉덩이
도자기와 분홍
리츠칼튼 호텔만 한 다이아몬드
메이데이
치프사이드의 타르퀴니우스
오, 적갈색 머리카락 마녀!
행복의 잔해
Mr. 이키
산골 소녀, 제미나

작가의 말
옮긴이의 말
작가 연보

: 시간이여, 네가 어떻게 흐르건

최근작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완역본)>,<어린이를 위한 만화 위대한 개츠비>,<초판본 위대한 개츠비> … 총 100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72종 (모두보기)
소개 :르네상스 영시와 현대 영미 드라마를 공부해 서울대학교에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패티 스미스의 『M 트레인』, 토니 모리슨의 『솔로몬의 노래』, 마거릿 애트우드의 『시녀 이야기』, 수전 손택의 『다시 태어나다』, 시리 허스트베트의 『내가 사랑했던 것』, 델리아 오언스의 『가재가 노래하는 곳』 등 다수의 소설과 에세이를 번역했다.

프랜시스 스콧 피츠제럴드 (지은이)의 말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이 이야기는 마크 트웨인의 발언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 요지인 즉슨, 슬프게도 인생은 최고의 대목이 제일 처음 오고 최악의 대목이 맨 끝에 온다는 것이었다. 완벽하게 정상적인 세계에서 단 한 사람에게만 이를 실험을 해본 셈이니, 이것으로 마크 트웨인의 아이디어를 공정하게 심판했다 하기는 어렵겠다. 소설을 탈고하고 나서 몇 주 후, 나는 새뮤얼 버틀러의 '잡기장'에서 이 소설과 거의 흡사한 플롯을 발견했다. ('작가의 말' 중에서)

문학동네   
최근작 :<인성에 비해 잘 풀린 사람>,<온갖 열망이 온갖 실수가>,<나르치스와 골드문트>등 총 4,272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50,157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251,480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53,02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