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연애 멘토 헵시바가 전하는 크리스천 연애 가이드. 저자는 유튜브 채널 ‘심리학하는 교회언니 헵시바’를 통해 많은 크리스천 청년의 연애, 결혼, 관계 등의 진솔한 고민을 들으며 성경적인 관점으로 답을 찾아 주는 역할을 해 왔다.

배우자 기도부터 호감의 시작, 연애의 태도와 방법, 이별과 고독의 시간, 결혼 준비까지 청년들이 가장 관심이 많은 주제를 뽑아서 책 내용이 매우 구체적이고 실제적이다. 특히 각 장마다 ‘한 줄 정리’와 ‘기억할 말씀’, ‘나눔’까지 있어서 개인 묵상에도, 공동체 속에서 교재로 사용하기에도 더없이 좋다.

저자가 말하는 연애의 핵심은 먼저 자신과 하나님과의 관계가 바로 서는 것이고, 그 기초 위에 두 사람이 고민하고 연습하면서 사랑하는 방법을 배워 가는 것이다. 저자는 연애를 정서적 욕구를 채우거나 결혼이라는 관문을 통과하기 위한 도구로 한정 짓는 것은 단편적인 생각이라고 말한다. 균형 잡힌 시각으로 바라본 크리스천의 연애 목적은 ‘전인격적인 성장’이다. 즉 연애는 하나님과 상대를 사랑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배우는 과정이다.

김형준 (동안교회 담임목사)
: 성경적인 결혼관과 가정관을 세우고, 서로의 차이를 이해함으로 진실한 대화를 할 수 있게 하며, 무엇보다 하나님 안에서 온전한 연합을 이루어 행복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박성민 (KCCC 대표, 한국대학생선교회 대표)
: 이 책을 읽으며 사랑에 대한 원리들을 배우다 보면, 단순히 ‘사랑하고 싶다’, ‘사랑받고 싶다’라는 욕구를 넘어 ‘하나님 안에서 사랑하기’라는 보다 건강한 관점을 가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요셉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 하나님 안에서 건강한 연애를 꿈꾸며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답변을 구하는 크리스천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구작가 (『그래도 괜찮은 하루』 저자, 토끼 ‘베니’ 작가)
: 미혼에게는 하나님이 보시기에 참 기쁜 배우자를 알아볼 수 있게 올바르게 이끌어 주고, 기혼에게는 배우자와 부족한 부분을 다시 채워 가며 더욱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 주는 책이 되어 줄 거예요.
: 이 책을 읽으시는 분들이 완벽한 결혼보다 주님 안에서의 완전한 결혼을 준비할 수 있기를 축복하며 추천드립니다.

최근작 :<심리학하는 교회언니 헵시바의 결혼상담 스터디북>,<심리학하는 교회언니 헵시바의 결혼상담>,<심리학하는 교회언니 헵시바의 연애상담>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에서 경영학과 심리학을 전공했다. 기독교 심리 상담과 결혼 관련 영상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게 되면서, 기독교 유튜버가 되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운영 [ 약 5만 구독자 ], 온라인 기독교 상담, 외부 강연과 <햇귀> 출판사 설립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최근에는 크리스천 가정의 연합과 다음세대를 위한 컨텐츠로 지경을 넓히고 있다. 저서로는 『심리학하는 교회언니 헵시바의 연애상담(두란노)』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