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프랑스 낭만주의 문학의 거장 스탕달의 첫 장편 <아르망스>가 국내 초역으로 '시공사 세계문학의 숲'에서 출간되었다. 스탕달이 44세 때 쓴 첫 소설로, (스탕달의 다른 소설들이 그랬던 것처럼) 출간 당시에는 평론가의 독설과 대중의 외면을 받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그 매력이 드러나면서 오늘날 눈 밝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최근에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원작 <그해, 여름 손님>에서 주인공 소년이 연인에게 선물한 책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발표 당시의 실패와는 별개로 '성공한 첫 소설'로 평가된다. 스탕달이 불혹의 나이를 넘겨 처음 쓰게 된 이 작품에는 훗날 19세기 프랑스 문학을 대표하게 되는 스탕달 소설의 특징들이 생생하게, 매혹적인 징후로 담겨 앞으로 만개할 대작가의 소설 세계를 미리 보게 해주기 때문이다. 자신이 속한 사회에 순응하지 않는 개성 뚜렷한 등장인물, 현실을 비추는 거울로서의 소설의 역할, 복잡하고 모순적인 인간 심리에 대한 탁월한 묘사 등 장차 문학사에 길이 남을 걸작들의 밑그림이 모두 그려져 있는 흥미로운 작품이다.

서문 7
아르망스 13
해설_스탕달과 《아르망스》 339
스탕달 연보 365

첫문장
옥타브는 이제 갓 스무 살이고, 얼마 전 이공과대학을 졸업했다. 그의 아버지 드 말리베르 후작은 외아들을 파리에 그대로 머물러 있게 하고 싶었다.

: 스탕달 최고의 소설이다. 이토록 속수무책의 연인을 만들어낸 데 대해 스탕달에게 감사를 표한다. 비록 이 사랑이 이루어지지 못하도록 한 것은 야속하지만.
: 스탕달 소설의 인물들은 복잡하고 다면적이며 특별하고 독창적이다. 마치 살아 있는 인간 같다.
마이클 더다 (퓰리처상 수상 문학평론가, 워싱턴 포스트)
: 스탕달은 언제나 변함없는 프랑스의 위대한 소설가다. 최고의 프랑스 소설 20선에 두 편을 올린 작가일 뿐 아니라…… 다른 어느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페이지 위의 존재감을 가진 작가다.

최근작 :<스탕달 누구에게나 연애는 있다>,<[큰글자책] 로마, 나폴리, 피렌체>,<로마, 나폴리, 피렌체> … 총 19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미고, 내 거울 속의 지옥> … 총 65종 (모두보기)
소개 :

시공사   
최근작 :<0세부터 시작하는 감정조절 아기훈육법>,<명의들의 스승, 그들>,<그래, 네 생각만 할게>등 총 817종
대표분야 :여행 1위 (브랜드 지수 527,439점), 음악이야기 1위 (브랜드 지수 55,392점), 과학소설(SF) 5위 (브랜드 지수 165,1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