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숲 속에 홀연히 버스 한 대가 지나가자, 문득 동물들은 사람 사는 마을이 궁금해 진다. 이때 잘난 척하기 좋아하는 고양이 노라가 사람들이 어떻게 사는지 알려 주겠다며 동물들에게 '사람놀이'를 제안한다. 노라의 명령에 따라 얼룩말은 횡단보도가 되고, 기린은 철도 건널목이 되고 심지어 하마는 양변기가 되기까지 한다. 과연 그들은 사람이 사는 마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게 될까?

표지의 화려한 색감이 눈에 띈다. 과장된 동물 캐릭터의 역동적인 표정과 동작들이 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특히 시종일관 우쭐대는 얼굴로 이런 저런 일들을 시키는 고양이 노라나 간지러움을 참을 수 없어 반달 눈을 하고 침까지 흘리는 소의 모습이 재미있다.

다른 사람이나 물건을 흉내내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사람들을 흉내내는 동물들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은 각별한 재미를 준다. 특히 거친 듯하면서도 춤을 추듯 부드러운 초 신타의 붓터치가 인상적이다.

최근작 :<미안해, 말해 볼까?>,<고마워! 말해 볼까?>,<꼭꼭 손잡기 놀이> … 총 265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도쿄에서 태어나 타마 미술대학을 졸업했습니다. 텔레비전 유아 프로그램의 구성과 오페라 및 연극의 각본을 쓰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폭풍우 치는 밤에』로 1995년 산케이 어린이출판문화상, 고단샤 출판문화상 그림책상을 받았습니다. 이 작품으로 연극을 만들어 도쿄 우수아동 연극상, 후생성 장관상을 타기도 했습니다. 지은 책으로 [가부와 메이 이야기] 시리즈와 『흔들흔들 다리에서』, 『구덩이에서 어떻게 나가지?』, 『치카 치카 이를 닦아요』, 『행복한 거짓말』, 『고마워! 말해 볼까?』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콩이와 변신사자>,<모두 깜짝>,<세계의 인사법> … 총 115종 (모두보기)
소개 :1953년 일본 도쿄에서 태어났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수필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산행과 암벽 등반, 강에서 카누를 타는 것을 즐기고, 지방을 여행하기도 합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벌레』, 『아버지와 아들이 즐기는 도시의 자연 놀이』, 『산여행의 그림책』 등 다수가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한양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일했으며, 지금은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어린이책에 관심이 많고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번역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말로 옮긴 책으로는 《한 입에 덥석》, 《개구리의 낮잠》, 《나하고 놀자》, 《누구 젖?》 들이 있다.

시공주니어   
최근작 :<팩토피아 8 : 극한 상식>,<169층 나무 집>,<복을 그리는 아이>등 총 1,383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798,297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17,984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45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