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00년간 수요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라는 획기적인 마인드로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의료서비스 기관으로 우뚝 선 메이요 클리닉의 경영전략과 시스템, 운영철학을 담고 있는 책. 지난 100년 전통의 브랜드를 유지하며 눈부신 임상성과와 효율적인 조직운영, 모든 기업의 귀감이 될 만한 대인 서비스를 만들어낸 메이요 클리닉의 숨은 노하우들은 여러 헬스케어 비즈니스 관계자들에게 많은 통찰을 제공할 것이다.

메이요 클리닉은 마케팅이 아니라 그들의 훌륭한 서비스 수행을 통해 그토록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어냈는데, 그 핵심에는 ‘환자의 필요를 최우선으로’라는 으뜸 가치를 설정하고, 그것이 말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환자가 절실히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실행하게 한 그들의 문화가 자리잡고 있다. 또한 메이요 클리닉은 협력과 협조의 경영을 통해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형 진료를 제공한다.

메이요 클리닉은 업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거기에 머무르지 않고 언제나 탁월함을 지향한다. 그래서 자기만족에 빠져 정체되거나 퇴보하지 않고 더 나은 서비스, 더 완벽한 의료서비스의 제공을 끊임없이 고민한다. 그것이 100년 간 항상 탑을 지켜온 가장 큰 비밀일 것이다.



필립 코틀러 (노스웨스턴 대학교 켈로그경영대학원 석좌교수)
: 이 책은 마치 스릴러물을 읽고 있는 것처럼 당신을 위대한 기관의 심장부로 안내해서 뛰어난 서비스의 비밀을 한 꺼풀씩 벗겨 보여준다.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제럴드 잘트먼 (하버드 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
: 놀라운 책이다. 각 장마다 분명하게 드러나 있는 교훈들은 모든 형태의 조직 지도자들이 읽어 보아야 할 중요한 내용이다. 이것을 읽지 않았다면 일하러 가지 마라.
도널드 M. 버윅 (M.D., IHI의 명예총장이자 선임 연구원)
: 이 책은 하나의 획을 긋는 책이다. 보건의료에서 ‘서비스’란 무엇인지 완전히 새로 정의하고 있다. 보건의료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읽은 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더 친절하게 대하고, 품위 있고, 아름다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게 되며, 그것을 실천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케빈 레인 켈러 (다트머스 대학 터크 경영대학원 마케팅학과 EB 오스본 석좌교수)
: 메이요 클리닉의 이야기는 정말 놀라운 경영 이야기이다. 이 책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존경받는 브랜드의 내부를 엿보게 해줄 뿐만 아니라, 진정 위대한 서비스 브랜드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자세한 설명과 영감이 넘치는 청사진 역할을 해준다.
스티븐 W. 브라운 (애리조나 주립대학교 교수)
: 비즈니스 조직이 어떻게 탁월한 서비스를 구축하고 유지할 수 있는지 알려주는 놀라운 책이다. 또한 흔들림 없는 핵심 가치관이 어떻게 성공적인 문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지에 대해 뛰어난 통찰을 보여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북스 2012년 8월 4일자
 - 중앙일보 2012년 8월 4일자 '주목! 이 책'

최근작 :<메이요 클리닉 이야기>
소개 :
최근작 :<메이요 클리닉 이야기>
소개 :
최근작 : … 총 159종 (모두보기)
소개 :치과의사의 길을 걷다가 번역의 길로 방향을 튼 엉뚱한 번역가. 중학생 시절부터 궁금증이 생길 때마다 틈틈이 적어 온 과학 노트를 지금까지도 보물 1호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과학 탐정 셜록 옴즈’ 시리즈와 《센세이셔널》, 《정리하는 뇌》 등 수많은 과학책을 우리말로 옮겼으며, 《늙어감의 기술》로 제36회 한국과학기술도서상 번역상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