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칼데콧 상 수상 작가들이 엉뚱한 상상력과 기발한 유머로 펼쳐낸 동화. 1944년 칼데콧 상을 수상한 미국 최고의 유머 작가이자 만화가인 제임스 서버의 재치 넘치는 이야기와 1949년, 1957년 칼데콧 상을 두 차례나 수상한 마르크 시몽의 동화적 감수성이 돋보이는 그림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 책의 참된 묘미는 작가가 이야기를 해 나가는 방식에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절제된 문장 속에 위트 넘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아울러 감칠맛 있는 표현이 책 읽는 재미를 더한다. 최고의 동화만을 엄선한 뉴욕 리뷰 컬렉션을 통해 재출간되자마자 베스트 셀러가 된 동화책이다.

소개의 글

1 ~ 8

후기

수상 :1944년 칼데콧상
최근작 :<왕이 되고 싶었던 호랑이>,<개를 읽는 시간>,<아주아주 많은 달> … 총 15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거위 구이가 될 뻔했어요>,<네버랜드 그림책 신작 베스트 세트 -전20권>,<떠돌이 개> … 총 307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으며 스페인과 프랑스, 미국을 오가며 자랐다. 그림책 《모두 행복한 날》로 칼데콧 아너상을, 《나무는 좋다》로 칼데 콧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위대한 탐정 네이트' 시리즈와 《내 동생 앤트》, 《강아지가 된 앤트》, 《지구 반대쪽까지 구멍을 뚫고 가 보자》 들이 있다.
최근작 :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파클랜드대학교에서 수학했다.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며, 좋은 영미 문학 작품을 청소년의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매진하고 있다. 『난 네가 싫어』, 『늑대가 양 우리를 덮칠 때』, 『팔레스타인의 양치기 소녀』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