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각계 명사에게 ‘다음 세대에 꼭 전하고 싶은 한 가지’가 무엇인지 묻고 그 답을 담는 인문교양 시리즈 ‘아우름’의 쉰여섯 번째 주제는 ‘진화학자가 바라본 다정한 인공지능’이다. 인공지능과 다정함이라는 단어는 언뜻 겹치지 않는 듯 보인다. 하지만 장대익 교수는 인간이 지난 천만년 동안 지구에서 유일하게 문명을 이룩한 종이 된 이유는 바로 ‘다정함’에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 다정함은 앞으로 우리와 함께 살아갈 존재이자 새로운 종인 인공지능에게도 생길 수 있는 능력이며, 그들과 공존할 미래에 우리가 더 배우고 키워야 할 힘이라고 강조한다.

최근작 :<[큰글자책] 다윈의 서재>,<[큰글자책] 다윈의 식탁>,<[큰글자책] 다윈의 정원> … 총 110종 (모두보기)
소개 :

샘터사   
최근작 :<꿈이 자라는 방 : 제10회 CJ도너스캠프 꿈키움 문예공모 작품집>,<바람골을 찾아서>,<어릴 적 내가 되고 싶었던 것은>등 총 470종
대표분야 :에세이 8위 (브랜드 지수 783,883점), 정리/심플라이프 14위 (브랜드 지수 4,206점), 과학소설(SF) 18위 (브랜드 지수 31,501점)
추천도서 :<왜 주인공은 모두 길을 떠날까?>
이 책은 다음 세대에게 앞 세대의 지혜와 사랑을 전하고자 샘터에서 정성껏 만들어 가고 있는 인문교양 시리즈 ‘아우름’ 중 한 권입니다.

왜 전 세계 옛이야기 속 어린 주인공들은 집을 나서 길을 떠나는 모험을 할까요?

이 책이 좋은 길동무가 되어 여러분 모두 자기 인생의 주인공이 되면 좋겠습니다.

김성구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