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제11회 웅진주니어 문학상 장편 부문 대상 수상작. 예심과 본심 그리고 어린이심사단 100명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 작품은 우리 시대 아이들의 고민과 책의 위기를 매력적인 판타지로 풀어냈다는 평을 받았다. 책의 마녀를 만나기 위한 용미와 한나의 책 속 모험을 흥미진진하게 그렸다.

분실 책 보관소는 누군가의 손을 떠난 책들과 기억에서 희미해진 책 속 주인공들이 머무는 신비한 장소이다. 또한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힌 주인공들이 재가 되어 사라지는 쓸쓸한 장소이기도 하다. 점차 사라져 가는 주인공들을 구하기 위해 용미와 한나가 발 벗고 나섰다.

첼로를 타고 알 수 없는 주문을 외치며 도착한 책 속 세상. 용미가 매일매일 손꼽아 기다리던 특별한 모험이 드디어 눈앞에 펼쳐진 것이다. 검은 파도와 글자 숲을 지나고 무시무시한 트롤과 하얀 나라 마귀할멈을 피해 둘은 책의 마녀를 만날 수 있을까?

1. 쉿, 비밀이야
2. 내가 넣어질 곳
3. 모험을 시작하다
4. 분실 책 보관소
5. 와닿을 때 일어나는 일
6. 책에 쌓인 먼지
7. 주인공을 살리는 방법
8. 책의 마녀를 찾아서
9. 거인과 책 벌레의 습격
10. 하얀 나라 할멈과 꼬리표
11. 잠의 숲을 지날 때
12. 그림자 빛의 정체
13. 진짜 마법
14. 새로운 가출 계획

수상 :2018년 웅진주니어 문학상
최근작 :<슬라임 카페에 입장하시겠습니까?>,<느릴 마을 이야기>,<바람아기그림책 세트 - 전5권>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책을 만들고 외국 그림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다가 지금은 아이들을 위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책’으로 웅진주니어 문학상 장편 부문 대상을 받았습니다. 지은 책으로 《잃어버린 책》, 《후후후》, 《느릴 마을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나의 모든 밤은 너에게로 흐른다>,<모든 것이 마법처럼 괜찮아질 거라고>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글을 쓰고 이야기를 그리며 순간을 기록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다채로운 색채의 따스하고 몽환적인 그림으로 정평 나 있다.
지은 책으로 『모든 것이 마법처럼 괜찮아질 거라고』, 『나의 모든 밤은 너에게로 흐른다』가 있다.

웅진주니어   
최근작 :<어린이 게으름 탈출 위원회>,<벌거벗은 한국사 1 미노타 월드의 시작 : 깨어난 영웅들>,<강림, 봉인된 기억>등 총 1,336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3위 (브랜드 지수 99,427점), 그림책 4위 (브랜드 지수 2,675,285점), 국내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998,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