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행복한
푸바오 할부지입니다

이별은 없어!
우리는 영원한 가족이니까.

푸바오 키보드 덮개

<나는 행복한 푸바오 할부지입니다> 구매 시 (선착순)

꼭 읽어주세요
  • 이벤트 기간 : 2024년 2월 21일 ~ 소진 시까지
  • 이번 주문으로 발생할 예상 마일리지에서 우선 차감됩니다.
  • 예상 마일리지로 부족한 금액은 기존에 보유한 적립금, 마일 리지 순서로 차감됩니다.
  • 보유 적립금/마일리지가 부족한 경우, 남은 금액은 추가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나는 행복한 푸바오 할부지입니다>

‘판다 아빠’, ‘판다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가 전하는 바오 가족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 이번 책에는 국내 탄생 1호 아기 판다 푸바오와 바오 가족과의 추억을 담아낸 푸바오 포토 에세이 《아기 판다 푸바오》,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 《푸바오, 언제나 사랑해》에 담지 못한 생생한 비하인드 풀스토리, 사육사로서의 감동과 감회, 탄생의 긴장감과 무게감, 그리고 푸바오와의 작별을 앞둔 이로서 표현 못한 절절한 심경이 모두 담겨 있다.
강철원 사육사는 매일 쓰고 기록한다. 37여 년간 야생동물을 돌봐 온 베테랑 사육사의 철칙이다. 이 책 또한 40여 권이 넘는 그의 오랜 일기와 기록에서 비롯되었다. 국내 최초 자이언트판다인 밍밍과 리리 이야기부터 2016년 중국에서 아이바오와 러바오를 만났던 순간,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판다 이름에 얽힌 이야기, 푸바오의 탄생 과정과 아이바오와 함께한 극한 공동 육아기, 푸바오의 동생들인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명랑 성장기까지, 바오 가족의 숨은 이야기들을 읽는 재미와 더불어 야생동물을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는 강철원 사육사만이 들려줄 수 있는 애틋하고 다정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특히 2024년 4월, 새로운 여정을 준비하는 푸바오에 대한 강철원 사육사의 남다른 애정과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장면들을 만날 수 있다.
에버랜드 류정훈 사진작가의 사진과 함께 강철원 사육사가 직접 찍은 바오 가족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미공개 사진과 사육사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쓴 특별 칼럼도 수록되어 있다.

푸바오 책들

<나는 행복한 푸바오 할부지입니다> 출간 기념
푸바오가 어디서든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응원 댓글을 달아주세요.

추첨을 통해 500분께 적립금 1,000원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24년 2월 21일 ~ 3월 31일 / 당첨자 발표: 2024년 4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