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바야흐로 글로벌 시대다. 비즈니스 역시 로컬에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환경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이런 극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어떻게 해야 성공할 수 있을까? 스타벅스, 넷플릭스, 마블, 레드불, 쉐이크쉑 등 성공한 기업에는 공통점이 있다.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전략을 꾸준히 수정하며, 성장하려 했다는 점이다. 비즈니스에서는 단 하나의 전략만으로는 성공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 책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공한 글로벌 기업들이 사용한 전략 사례와 각종 데이터 그리고 이론을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전해준다. 저자 티파니 보바는 세일즈포스의 성장 및 혁신 에반젤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마존, MS, IBM, 델, 오라클 등 여러 글로벌 기업에 성장 및 혁신에 관한 조언을 쉽게 풀어 전달하여 도움을 주었다. 이 책도 어렵게 느껴지는 비즈니스를 최대한 재밌고, 쉽게 읽어 많은 독자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저자가 이 책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바는 명확하다. 변화하는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꾸준히 연구하고, 공부하여 우리의 비즈니스 아이큐를 높여야한다는 것이다. 취준생, 직장인, 사업가까지 비즈니스를 준비하거나 혹은 현재 하고 있는 모든 독자 여러분이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한 성공 사례와 실질적인 방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톰 피터스 (미국 최고의 경영학자 《초우량 기업의 조건》, 《미래를 경영하라》의 저자)
: 나는 이 책을 정말 좋아한다. 명쾌하고 산뜻하고 매우 유용하다. 문체도 좋다. 이처럼 훌륭한 점이 매우 많지만 내가 이 책을 좋아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바로 ‘이야기’다. 스타벅스에서 시작해 맥도날드, 언더아머, 레드불까지 여러 기업의 매력적이고 인상 깊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이야기들을 읽고도 영감을 얻지 못하고 개인의 지적 자본에 엄청난 자산을 추가하지 못한다면 대체 어떤 이야기를 읽어야 할까? 만세, 티파니 보바!
세스 고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미트볼 선디Meatball Sundae》, 《린치핀Linchpin》 저자)
: 마이클 포터(Michael Porter)의 정신을 훌륭하게 계승한 티파니 보바의 책은 소중한 선물이다. 새 아이디어와 새 행동으로 통하는 문을 열어준다. 이 책은 겉만 번지르르한 유창한 대답을 제시하지 않는다. 큰 조직이든 작은 조직이든 커다란 변화를 불러일으킬 소중한 지혜를 전달한다.
다니엘 핑크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드라이브Drive》, 《파는 것이 인간이다To Sell Is Human》 저자)
: 누구든 자신이 몸담고 있는 기업이 성장하기를 바란다. 그러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티파니 보바가 그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 저자는 이 똑똑한 책에서 감동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방법부터 통상적인 기업을 뒤흔드는 방법을 열 가지 성장 경로로 소개한다. 그리고 확실한 데이터와 번성하는 기업의 사례를 들어 자신의 이론을 뒷받침한다. 이제 우리는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오래된 경로를 따를 것인가, 아니면 저자를 따라 미래로 향할 것인가.
마틴 린드스트롬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의 저자)
: 티파니 보바는 복잡한 통찰을 명쾌하고 우아한 산문으로 풀어내는 재주를 가지고 있다. 이 책은 비즈니스 세계가 대답을 찾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가장 중대한 질문을 탐색한다.

최근작 :<그로스 아이큐>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4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