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유튜브를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마케팅에 접목할 수 있도록 동영상을 보며 누구나 따라 할 수 있게 구성했다. 계정 초기 설정 방법을 파악해서 유튜브 채널을 만들고 관리하는 법을 배우며, 채널 구독 증가 비법을 통해 유튜브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유튜브 저작권 침해를 이해하고, 유튜브 상위 노출 핵심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마무리로 일본 유튜브 1인자 스가야 신이치의 ‘유튜브 혁명’을 통해 유튜브 마케팅 전략을 대공개한다.

최근작 :<YouTube로 알리고 Zoom으로 소통하라 1>,<유튜브 마케팅 혁명>,<유튜브 마케팅 가이드>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Zoom 온라인 혁명>,<YouTube로 알리고 Zoom으로 소통하라 1>,<더 잘 검색되고 더 정확히 도달되는 유튜브 상위 노출의 모든 것>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 ZOOM 마케팅 1인자

일본 아이치현립예술대학원을 졸업 후 일본 광고 제작 프로덕션에 입사해 아트디렉터와 마케터로서의 다양한 경험과 커리어가 있다. 저서로는 《YouTube로 알리고 Zoom으로 소통하라 1》,《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유튜브 마케팅 혁명》, 《유튜브 상위 노출의 모든 것》이 있다.

· 일본 ELCOMPASS(광고회사)
· 일본 ARGO(광고회사)
· 일본 PRJAPAN KOREA 대표
· 미라클 마케팅 연구소장
최근작 :<유튜브 마케팅 혁명>
소개 :

매일경제신문사   
최근작 :<왕비로 산다는 것>,<오늘도 일터에서 4명이 죽는다>,<정의로운 시장의 조건>등 총 954종
대표분야 :부동산/경매 1위 (브랜드 지수 172,079점), 주식/펀드 9위 (브랜드 지수 54,209점), 경영전략/혁신 12위 (브랜드 지수 33,44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