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삶을 좌지우지하는 공포에 발목 잡히지 않고 진정한 승리를 얻는 법을 알려준다. 20년 가까이 퍼포먼스 심리 전문가로 활동한 저자 피파 그레인지 박사는 호주 풋볼 리그와 호주 수영팀,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등 여러 스포츠 선수들과 악기 연주자 등 많은 분야의 사람들과 함께 활동하며 그들의 승리를 진지하게 들여다보고, 성공 후 느끼는 감정에 관해 연구했다.

책에는 자신보다 뛰어난 후배를 질투하는 직장인, 인종차별을 당하는 운동선수, 딸을 훌륭한 수영선수로 만들기 위해 딸에게 부담을 주는 아버지 등 다양한 이유로 공포에 사로잡혔던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저자는 그들과의 대화에서 그들이 공포를 느낄 때 그 공포의 이미지가 어떠하며 그 이미지를 통해 무엇을 느끼는지 묻고, 공포의 실체를 제대로 바라보고 대면하도록 돕는다. 자신의 공포를 새로운 이야기, 목적의식, 열정과 웃음 등 더 긍정적이고 밝은 무언가로 대체하여 부정적인 시각을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게 한다.

: “진정한 게임 체인저!”
마이클 캘빈 (《갈 곳 없는 사람들과 현재 상황(The Nowhere Men and State of Play)》의 저자)
: “두려운 시대를 살아가는 데 필요한 최고의 지침서!”
애덤 그랜트 (애덤 그랜트 와튼 스쿨 교수, 《오리지널스》 《기브 앤 테이크》 저자)
: “최고의 스포츠 심리학자 피파 그레인지가 공포와 마주하고 회복탄력성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 최고의 선수들과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얻은 자신의 혜안을 들려주는 책이다.”
줄리아 사무엘 (《애도 작업과 이 또한 지나가리니(Grief Works and This Too Shall Pass)》의 저자)
: “이 책은 우리가 느끼는 공포의 근원을 살펴보라고 격려한다. 이를 이해하고 받아들임으로써 감정적인 자유를 누리게 도와준다. 이 책을 추천한다.”
가보 마테 (의사, 트라우마・중독・ADHD・육아 분야 권위자)
: “피파 그레인지 박사가 날카롭게 진단했다. 공포는 내면 깊숙한 곳에서 자기표현과 기쁨, 성공을 가로막는 장애물이다. 피파 그레인지 박사는 낙관적이고 설득력 있게 공포를 극복하는 해결책을 제시한다.”
제임스 케르 (《흑인의 유산(Legacy: What the All Blacks Can Teach Us About the Business of Life)》의 저자)
: “실용적이고 강렬하며 심오하다. 피파 그레인지는 공포가 더는 당신의 발목을 잡지 않게 한다.”
펀 코튼 (TV 호스트 겸 프로듀서)
: “놀라울 정도로 개인적이고 강력한 책이다. 피파 그레인지는 우리가 공포와 대면하여 자유롭고 성취감이 가득한 삶을 사는 방법을 들려주며 아무도 모르는 사실을 폭로한다.”
에디 존스 (전 NBA 농구선수)
: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좋은 자극을 주는 책. 우리는 모두 공포를 이해하고 용감한 사람이 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읽을 가치가 있는 훌륭한 책이다!”
케임브리지 공작 (윌리엄 왕세손)
: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피파 그레인지가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을 완전히 바꿀 열쇠를 쥐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가 합류하면서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은 더 좋은 팀이 됐다.”
델리 알리 (토트넘 홋스퍼 FC와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소속)
: “그녀는 대단하다. ··· 그녀가 말을 하면, 모두가 귀를 기울인다.”
: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은 지난 세기를 통틀어서 가장 단단했다. 모든 것이 심리학자 피파 그레인지 덕분이다.”
: “월드컵 페널티 킥의 기적 뒤에 있었던 여인.”

최근작 :<나를 단단하게 만드는 심리학>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