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3년 동안 발표한 작품 4권을 모두 아마존 킨들 베스트셀러에 올려놓으며 워싱턴 포스트 베스트셀러 작가로 선정, 무서운 기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예 스릴러 작가 민카 켄트의 데뷔작이자 대표작이다. 자신의 딸을 입양한 가족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며 딸의 행복을 위해 무슨 짓이든 하려 드는 여성의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한 <훔쳐보는 여자>는 출간하자마자 흥미로운 소재와 속도감 있는 전개, 숨을 조여 오는 서스펜스, 전혀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미국 독자들에게 입소문을 탔고, 바로 NBC에 영화화 판권이 판매되기도 했다.

십 대에 낳아 입양 보낸 딸을 잊지 못하던 오텀은 우연히 딸을 입양한 부부의 SNS를 발견한다. 아내인 대프니는 완벽한 주부의 롤모델로 인기 인플루언서였고, 게시물을 살펴보니 딸은 부유하고 화목한 가정에서 행복하게 자라는 듯했다. SNS를 수시로 확인하던 그녀는 딸의 행복을 직접 보고 싶다는 생각에 이들의 뒷집에 사는 남자 벤을 유혹해 동거를 시작한다.

매일 앞집을 훔쳐보며 딸과 그 가족의 일거수일투족을 체크하던 어느 날 맥멀런 가족의 SNS가 삭제되고, 딸의 소식을 알 수 없어 미칠 것 같던 그녀는 맥멀런 가에서 보모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온갖 수를 써 채용된다. 그런데 완벽하게만 보였던 가족에게는 비밀이 있었다. 대프니는 남편 그레이엄의 외도와 독박육아에 지쳐 다른 돌파구를 찾고, 이를 알게 된 오텀은 딸의 행복을 위해 행동하기로 마음먹는다. 그러던 어느 날 그레이엄의 내연녀인 마르니가 죽은 채 발견된다.

프롤로그
1~63장
감사의 말

첫문장
그 애를 찾았다. 3년이나 걸렸지만 나는 그 애를 찾았다.

십 대에 낳아 입양 보낸 딸을 잊지 못하던 오텀은 우연히 딸이 입양된 가족의 SNS를 찾아내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집요하게 체크한다. 급기야 딸 그레이스를 가까이서 보고픈 마음에 이들의 뒷집에 사는 남자 벤을 유혹, 그리로 이사해 그레이스 가족에 대한 염탐을 계속한다. 한편 SNS 스타 주부 대프니는 남편 그레이엄의 외도를 알아챈 뒤 절망하고, 육아와 가사에 정신적 한계를 느껴 보모를 구한다. 오텀은 보모로 채용되어 그레이스를 돌보면서 완벽해 보이던 가정에 드리워진 그림자를 알게 되고, 딸의 행복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한다. 그러던 어느 날 그레이엄의 내연녀 마르니가 죽은 채 발견된다. 범인은 오텀인가, 아니면 대프니인가?

최근작 :<내가 너였을 때>,<훔쳐보는 여자>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한양대학교 독문과를 졸업한 뒤 독일어 또는 영어로 된 책을 번역하고 있다. 『오언 제스터의 환상적인 비밀The Fantastic Secret of Owen Jester, Barbara O’Connor, 2011』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2019년 현재 한겨레 번역가그룹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최근작 :<크리처>,<나무 이야기>,<축구 스킬 & 전술 베이직 60>등 총 823종
대표분야 :만화작법/일러스트 1위 (브랜드 지수 220,089점),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위 (브랜드 지수 104,229점), 제과제빵 7위 (브랜드 지수 15,40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