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판매가 : 15,12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F12 [위에서부터 0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오랜 시간 빛나는 지성과 따스한 진심으로 어린이와 문학을 이야기해 온 김지은 평론가가 첫 번째 에세이 『어린이는 멀리 간다』를 펴낸다. 이 책은 김지은 평론가가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년간 경향신문에 연재한 칼럼을 비롯해 다양한 지면을 통해 발표한 산문을 엄선해 묶었다. 저자는 어린이와 어린이책에 관한 이슈가 발생할 때 신문, 잡지, 단행본 출판사에서 일순위로 청탁하는 필자인 동시에 ‘엑스’(구 트위터)에서 2만 2천여 팔로워가 따르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항상 발 빠르게, 꼭 해야 할 말을 소리 높여 전해 온 우리 시대의 문장가인 저자가 오랫동안 창작, 비평, 연구 현장에서 보고 겪고 느낀 것을 고스란히 담았다. 항상 어린이에게 배울 준비를 하면서, 동시에 그들이 더욱 더 먼 곳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저자의 목소리는 항상 진실하고 명징하다.

각자가 가지고 있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통해서만 사고하기를 벗어나 어린이는 어떤 존재인지, 어린이를 위한 세상은 어때야 하는지 고민하는 어른들에게 커다란 마음의 울림을 선사할 책이다. 어린이가 가득한 골목에 선물 꾸러미를 가지고 갈 수 있도록 첫걸음을 내디뎌 보자.

최근작 :<[북토크] <어린이는 멀리 간다> 김지은 북토크>,<어린이는 멀리 간다>,<청소년시의 현재와 미래> … 총 103종 (모두보기)
소개 :새로 나온 어린이책을 신이 나서 찾아 읽고, 그중에 멋진 작품을 골라 나누는 일을 좋아합니다. 에세이 『어린이는 멀리 간다』, 평론집 『거짓말하는 어른』 『어린이, 세 번째 사람』을 냈습니다. 함께 쓴 책으로 『그림책, 한국의 작가들』 『이토록 어여쁜 그림책』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 등이 있으며, 우리말로 옮긴 책으로 『너무너무 무서울 때 읽는 책』 『파도가 차르르』 『나는 강물처럼 말해요』 『삶의 모든 색』 『산타 할아버지의 첫 크리스마스』 등이 있습니다.

창비   
최근작 :<뒤로 걷는 길>,<극우 유튜브에서 아들을 구출해 왔다>,<늪지의 렌>등 총 3,913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1위 (브랜드 지수 282,599점),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3,154,660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41,30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