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피너츠>의 창조자 찰스 슐츠가 직접 쓴 기고문, 책의 서문, 잡지에 실린 글, 강연문 등을 묶은 책이다. <피너츠>는 75개국 21개의 언어로 3억 5,500만 명 이상의 독자가 즐긴 코믹 스트립이다. 오랜 세월 동안 독자들은 언제나 실패와 좌절을 거듭하지만 포기하지 않는 찰리 브라운과 그의 친구들의 다채롭고 개성 있는 성격에 공감했고, 냉소적이고 건조한 듯하면서도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이야기에 울고 웃었다.

이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이야기의 뒤에는 50년간 17,897편의 그림과 글을 직접 그리고 썼던 작가 찰스 슐츠가 있다. 스스로 세속의 인문주의자라고 평하기도 했던 슐츠는 깊이 있고 명료한 글을 쓸 줄 아는 작가였다. 슐츠 개인의 역사는 물론 코믹 스트립을 포함한 만화라는 분야에 대한 그의 관점과 애정, 그의 인생에서 가장 큰 자리를 차지한 <피너츠>에 대한 갖가지 소회, 이 작품에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를 만들게 된 창작의 과정과 그 비밀을 오롯이 드러내 보인다.

그뿐 아니라 평생 만화와 함께한 그의 삶에 중심을 잡아 준 종교와 철학에 대한 사색을 담아낸다. 만화학자인 M. 토마스 인지가 편집하고 서문을 붙인 이 책은 슐츠의 사상과 신념을 담은 성과물이다. 한국 독자들이 읽을 만한 슐츠 회고록이 전무한 상황에서 본인의 목소리로 친근하게 말을 건네는 특별한 전기 역할을 할 것이다.

최근작 :<내 친구 스누피 1~5 스페셜 세트 (전5권 + 캐릭터 아코디언 엽서)>,<피너츠 완전판 합본세트 21~25 : 1991~2000 - 전5권>,<피너츠 완전판 전 25권 세트 : 1950~2000> … 총 100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영어영문학을 공부했다. 독립잡지 『CONTOUR』를 만들었으며, 교보문고에서 전자책 엠디로 일했다. 『프레시안무비』에 영화 기사를 쓰고 『교보문고 북뉴스』에 영화 칼럼을 연재하기도 했다. 『찰리 브라운과 함께한 내 인생』을 번역했다. 지금은 법학전문대학원에서 법학을 공부하고 있다.

유유   
최근작 :<선물>,<[큰글자도서] 읽기의 말들>,<[큰글자도서] 걷기의 말들>등 총 210종
대표분야 :책읽기/글쓰기 1위 (브랜드 지수 196,702점), 철학 일반 25위 (브랜드 지수 6,740점)
추천도서 :<일본 1인 출판사가 일하는 방식>
일본의 출판사는 한국보다 상황이 좋을 거라고 막연하게 생각했지만 다들 각자의 자리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었습니다. 문득 최근에 본 영화 대사가 생각나더군요.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열정에 끌리게 되어 있어. 자신이 잊은 걸 상기시켜 주거든." 이 책은 책 만드는 사람들의 열정 혹은 출판사 이야기라고만 볼 수 없습니다. '자기답게 일하는 방법'을 찾은 이들이 자기 자신의 원을 그리고자 하는 이들에게 건네는 근사한 이야기입니다. 

전은재(편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