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최근작 :<학교를 살리는 회복적 생활교육>
소개 :회복적 생활교육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연구회를 만들어 실천하며, 학교에 웃음이 살아나고 공동체가 회복되기를 소망하는 수석교사이다. 오늘도 평생 수강을 외치는 연구회 회원들과 배우고 익히는 즐거움에 빠져 살고 있다.

최근작 :<학교를 살리는 회복적 생활교육>
소개 :명예퇴직을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회복적 생활교육 공동체를 통해 내면이 치유되는 경험을 하였다. 회복적 생활교육이라는 렌즈를 끼고 아이들을 한 발짝 뒤에서 지지하는 교사로 살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수석교사이다.
최근작 :<학교를 살리는 회복적 생활교육>
소개 :더 멋진 삶을 찾으러 10년을 방황하다 교실로 돌아와 교사가 가장 위대하다고 여기는 새내기 교사다. 아이들을 더 잘 만나고 싶어 좌충우돌하다 광주전남 회복적 생활교육 실천가들을 만나 ‘회복앓이’를 하고 있다.

살림터   
최근작 :<프레네 실천교육학>,<교육혁신의 시대 배움의 공간을 상상하다>,<식물에게서 교육을 배우다>등 총 285종
대표분야 :교육학 5위 (브랜드 지수 140,062점), 역사 30위 (브랜드 지수 14,124점)
추천도서 :<카스트로, 종교를 말하다>
혁명가 피델 카스트로와 사제 프레이 베토의 대담은 일반적인 인터뷰를넘어섭니다. 신학자의 날카로운 통찰에서 나오는 질문과 정치가의 탁월한 경륜에서 나오는 대답으로, 칼과 방패가 마주쳐 불꽃이 튀듯 대화가 오갈 때도 있습니다. 그들의 말을 따라가다 보면 쿠바의 종교문화와 정치 현실에서 등장한 쿠바 사회주의를 이해하게 됩니다. 그런 이해를 바탕으로 나누는 대화를 통해 결국 누가 혁명가인지, 누가 신학자인지 모를 정도로 이해와 화해 그리고 상호 존중이 서로에게, 독자들에게 전달됩니다.
부디 이 책이 오래된 미래를 살아낸 쿠바와 쿠바 인민들을 이해하고 연대하는 데 작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정치와 종교, 혁명과 신앙은 결코 둘로 갈라설 수 없으며, 삶 속에 서로 깊은 영향을 끼치고 있음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정광일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