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전 세계적으로 창업의 시대다. 성공한 스타트업의 스토리가 더 이상 신화처럼 들리지 않을 만큼, 궤도에 오른 스타트업들의 다양한 활약이 눈에 띈다. 아이디어와 패기만으로 스타트업에 도전하는 예비 창업가들 역시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스타트업의 현실은 결코 만만치 않다. 아이디어와 실행력으로 창업에 성공했다 해도 정작 문제는 그다음부터다. 투자유치, 마케팅, 직원채용, 회계 등 신경 써야 할 업무는 점점 늘어나고 매일매일 새로운 문제와 변화에 부딪히는 스타트업은 혼란 그 자체이다.

이 책은 소위 ‘죽음의 계곡’을 넘어 끝까지 살아남는 스타트업이 되기 위해 창업가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를 저자의 경험과 통찰을 토대로 정리한 것이다. 저자는 구글캠퍼스서울을 맡아 스타트업의 조력자로 일하면서 대부분의 창업가들이 비슷한 고민을 하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들의 답답함과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싶어서 이 책을 썼다고 말한다. 스타트업의 화려한 성공 스토리나 성공 매뉴얼이 아닌, 실제 창업가들에게 필요한 생생하고도 폭넓은 조언을 담았다.

첫문장
누구나 한 번쯤은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떠올리고는 자신만의 창업을 꿈꾼다.

최근작 :<나는 이런 창업가에 투자한다>,<창업가의 일>,<창의융합 콘서트>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

임정민 (지은이)의 말
"<창업가의 일>은 지난 20년 가까운 시간 동안 실리콘밸리와 서울의 스타트업을 경험했던 이야기들을 책으로 엮은 것입니다. 제가 겪은 스타트업, 벤처투자를 하면서 배운 것들, 지금껏 만났던 많은 창업가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사실에 가깝게 적으려 노력했습니다. 이 책은 스타트업으로 성공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책이 아닙니다. 처음 책을 쓰기 시작할 때 절대로 ‘How to’, 방법론을 이야기하는 책은 쓰지 말자고 결심했습니다. 그보다는 창업가뿐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생각의 틀을 넓혀주는 이야기들을 담고 싶었습니다. 아울러 이 책은 창업가들이 만든 책입니다. 책에는 제 주변의 많은 창업가들이 등장합니다. 그들의 뼈아픈 실패와 멋진 성공이 없었다면 이 책은 백지일 것입니다. "

북스톤   
최근작 :<커리어 대작전>,<외로움을 씁니다>,<슈퍼리치는 해외주식에 투자한다>등 총 52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5위 (브랜드 지수 50,934점), 경영전략/혁신 14위 (브랜드 지수 24,479점), 리더십 18위 (브랜드 지수 11,230점)
추천도서 :<정해진 미래>
우연한 기회에 저자의 강의를 듣고 깜짝 놀랐다. 인구학이 사회의 현재와 미래를 이렇게 풍부하게 설명할 수 있다니, 그리고 심지어 재미있기까지 하다니! 인구학자가 말하는 우리나라의 ‘정해진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그 안에서 우리는 어떤 미래를 정해갈 수 있을까? 경제가 가장 싫어하는 게 미래의 불확실성이라고 한다. 그 불확실성을 제거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이 책에서 많은 힌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권정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