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저자는 그림책 속에는 사람이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귀한 가치가 담겨 있다고 말한다. 아이를 키우며 고군분하는 모든 이를 위해, 길을 찾는 이들에게 표지판을 하나 세우는 심정으로 저자는 이 책을 저술했다. 이 책을 통해 그림책 속에서 보물을 캐는 방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

: 엄마가 먼저 성경적 세계관으로 그림책을 먹고, 그 밥심으로 자녀에게 그림책 먹이는 팁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그림책 먹는 엄마』는 내 아이를 어린 시절부터 제대로 키워 보고자 하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이 책을 읽는 독자에게 큰 유익을 주는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 태아교육이 엄마의 최초이자 고유한 방법이라면 그 다음 단계라 할 수 있는 무릎 교육 단계에서는 단연 ‘그림책’일 것입니다.
: 선생님의 그림책 이야기 보따리는 가족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그 리듬이 독자 여러분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종빈 (광주벧엘교회 담임 목사)
: 이 책은 육아를 고민하는 많은 엄마, 아빠가 충분히 공감하고 도전을 받을 내용을담고 있습니다. 저자 자신이 이 일에 몸부림쳤기 때문입니다. 이 책을 통해 저자의 한 발 앞선 경험을 내 것으로 만들면 자녀교육의 행복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 『그림책 먹는 엄마』는 나이 마흔에 늦깎이 엄마가 된 강혜숙 작가의 작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글 곳곳에 아이들과 함께한 어머니의 모습이 보입니다.

최근작 :<그림책 먹는 엄마>,<다독다독 책·꿈·행복>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엄마와 아이, 모두가 행복한 그림책 육아법
저자는 그림책 속에는 사람이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귀한 가치가 담겨 있다고 말합니다. 그림책 먹는 육아법이란 단지 그림책을 읽어 주는 것이 아닙니다. 그림책을 읽어 주는 엄마가 그 책을 먹는 것입니다. 책을 양육자의 일부, 즉 내용을 삶에 적용하여 삶의 태도가 된다는 말입니다. 아이를 키우며 고군분하는 모든 이를 위해, 길을 찾는 이들에게 표지판을 하나 세우는 심정으로 저자는 이 책을 저술했습니다. 이 책을 통해 그림책 속에서 보물을 캐는 방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