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평소 환경과 인권 등에 많은 관심을 갖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프랑스의 작가 바루가 세상을 향해 조용히 구조를 요청하는 의미 있는 그림책이다. 빙하에서 떨어져 나간 북극곰 세 마리가 작은 얼음 조각을 타고 정한 곳 없이 바다를 헤맨다. 북극곰들은 두려움을 잊기 위해 애써 다른 생각을 해 보려 하지만, 집채만 한 파도가 북금곰들을 삼켜 버리는가 하면, 더는 버틸 수 없을 만큼 얼음 조각이 작아져 단다.

작가 바루는 영양실조에 걸려 죽어 가는 북극곰을 보며 그들을 죽음으로 내몬 비극적인 현실을 따뜻하면서도화려한 색채의 그림으로 역설적으로 표현해 놓았다. 지금이라도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최근작 :<그날 아침,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코끼리는 어디로 갔을까?>,<하나도 안 무서워! 왜냐하면...> … 총 6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뇌토피아>,<또르르 당나귀>,<달걀 생각법> … 총 155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 책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때때로 번역하는 일을 합니다. 날마다 중랑천을 걸으며 새로운 얘깃거리를 궁리하는 것을 좋아해요. 만든 책으로는 <무슨 꿈 꿀까?> <달걀 생각법> <톨스토이의 아홉 가지 단점> <뇌토피아> 등이 있으며, 번역한 책으로 <난 토마토 절대 안먹어> <슈렉> <사자를 숨기는 법> 등이 있어요.

사파리   
최근작 :<자기 싫은 꼬마 토끼, 과자 통 속의 밤>,<제로니모의 환상모험 그래픽노블 1>,<지구를 지켜라! 슈퍼 재활용 우주 비행선>등 총 482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6위 (브랜드 지수 272,168점), 그림책 18위 (브랜드 지수 317,82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