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11,600원 I 최고가 : 11,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36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세계적인 서평지 《뉴욕타임스 북 리뷰》의 어린이책 편집장 패멀라 폴과 편집자 마리아 루소가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책으로, 엄마이자 어린이책 전문가로 십수 년간 살아온 이들의 현실 경험과 과학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어릴 때부터 ‘자연스럽게 책 읽는 아이’로 키우는 방법을 전한다. 친절하고 다정하며 아이 중심적인 관점이 돋보이는 책으로, 지금 바로 실천할 수 있는 현실 팁이 가득하다.

무엇보다도 아이가 자라나는 각 시기에 맞는 최적의 도서를 추천해주는 점이 이 책의 최대 강점이다. 책육아의 방법을 알고 나서도, 정작 어떤 책을 아이에게 건네야 할지 막막한 이들에게 그야말로 금광과도 같은 목록이다. 두 작가가 엄선한 590권의 추천 도서와 출판 칼럼니스트 한미화의 추천 도서 50권이 추가로 담겨 있다.

아이가 책보다 스마트폰을 좋아하는가? 걱정스러울 정도로 독서 편식이 심한가? 책을 아예 읽지 않는가? 어릴 때부터 책 읽는 습관을 만들어주고 싶은가? 그 모든 부모의 고민이 이 책의 시작이다. 책 읽기에 늦은 때란 없다. 더 고민만 하다가 아이가 훌쩍 커버리기 전에 이 책으로 집에서 ‘난생처음 북클럽’을 시작해보길.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가 가득한 ‘책들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 책으로부터 멀어지는 아이들 때문에 고민스러운 건 국경을 초월한 걱정거리다.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아이들이 책을 좋아하게 만드는 지혜가 이 책에 있다.
라이브러리 저널
: 독서를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기 위한 완벽한 안내서. 여기 있는 모든 책을 꼭 구매해야 한다.
: 조바심 내는 부모들을 위한 현명한 조언.
: 아이가 커가는 모든 단계에서 나눌 수 있는 조언과 지혜의 창고. '평생 독자' 가이드.
: 그야말로 탁월한 도서.
: 평생을 곁에 두고 읽을 책.
김소영 (방송인, 서점 '책발전소' 대표)
: 책과 함께하는 삶이 늘 자연스러웠던 나지만, 몸을 채 가누기도 전에 텔레비전과 스마트폰에 눈을 빛내는 아기를 보니 고민이 되기 시작한다. 주어진 삶보다 더 무한한 시간을 선물하는 독서의 가치를 나만 알기엔 역시 아쉽다. 아이와 부모가 첫 북클럽을 결성하는 방법을 작가는 상세하고 신중하게, 그리고 사랑스럽게 제안한다. 책 읽는 아이를 만들고 싶은 부모, 평생의 독자를 키워내는 법을 알고 싶은 이에게 소중한 길잡이가 될 책이다.

최근작 :<난생처음 북클럽>,<작가의 책>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서평지 《뉴욕 타임스 북 리뷰》의 편집장이다. 브라운 대학 졸업 후 《이코노미스트》, 《타임스》 등에서 예술과 문학에 대한 칼럼을 썼고 2013년부터 《뉴욕타임스 북 리뷰》 편집장으로 활동하며 당대 작가들은 물론 독자들과 소통하는 글쓰기로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작 :<난생처음 북클럽>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타임스》, 《옵저버》 등에서 기자 겸 편집자로 활동했으며 2014년부터 《뉴욕 타임스 북 리뷰》의 어린이책 편집자로서 책 읽는 가족을 위한 책들을 소개하고 있다.
최근작 :<사임당>,<우리 결혼했어요!>,<군주론> … 총 284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원에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을 공부했습니다. 소설 《십자수》로 근로자문화예술제에서 대상을 받았으며, 뮌헨국제청소년도서관(IJB)에서 펠로십(Fellowship)으로 어린이 및 청소년 문학을 공부했습니다. 그동안 펴낸 책으로는 《유토피아-토머스 모어가 상상한 꿈의 나라》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윔피 키드' '드래곤 길들이기' '위저드오브 원스' '멀린' 시리즈, 《생리를 시작한 너에게》 《팍스》 《두리틀 박사의 바다 여행》 《공부의 배신》 등 200여 권이 있습니다.

윌북   
최근작 :<미식가의 어원 사전>,<컬러의 일>,<엉망인 채 완전한 축제>등 총 187종
대표분야 :사진 1위 (브랜드 지수 99,071점), 음식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43,047점), 영화/드라마 2위 (브랜드 지수 90,6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