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12,500원 I 최고가 : 12,5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E26 [위에서부터 4번째칸]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지금, 대한민국에서 대중과 가장 활발하게 소통하는 디자이너, 조희선이 알려주는 인테리어 쇼핑 교과서. 인테리어의 기본 정보 외에 지금 시대에 맞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시장 상황을 소개한다. 특히 리빙 브랜드 리스트를 다양하게 소개했다.

그동안 국내 리빙 시장은 많이 변화했다. 몇 해 전만 해도 수입 가구 외에 눈에 띄는 브랜드들이 손에 꼽혔는데, 이제는 국내 브랜드들 의 약진이 돋보인다. '종합 가구 브랜드'의 시대를 지나 이제는 자신만의 콘셉트를 정확히 내세운 젊고 스타일리시한 리빙 브랜드들이 눈에 들어온다.

무엇보다 달라진 것은 소비자의 성장이다. 합리적 소비의 시대에 들어서면서 가성비, 가심비를 따지는 실용 쇼핑족이 많아졌고 그러면서도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등의 SNS가 일상화한 비주얼 시대에 맞게 디자인을 보는 눈이 높아졌다. 소비자가 변하고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달라졌으니 리빙 시장의 변화는 필연적이었던 것이다. 이 모든 시대적 상황, 시장의 변화를 담아 '첫 인테리어를 위한 쇼핑' 책을 내게 되었다.

: 결혼을 하면서, 첫 인테리어 작업을 위해 만난 사람이 바로 조희선 대표였다. 집 안 살림이나 집 꾸미기에는 완전 초보였던 나에게 그녀는 단순히 예쁜 집이 아닌, 살기 좋은 집을 만드는 것에 대해 다양한 조언을 해주었다. 조희선 대표는 단순히 '예쁜' 것만을 찾는 사람이 아니다. 새로운 제품이, 새로운 공사가 내 삶에 어떤 변화를 줄 수 있을지에 대해 세심하게 조언을 해준다. 지금도 그녀와 만날 일이 있으면 차를 마시기 전에 같이 인테리어 매장을 구경하곤 한다. 짧은 시간이라도 그녀와 함께 쇼핑을 하면서 인테리어 트렌드를 전해 듣는 시간이 나에게는 그만큼 소중하다. 『the 1st interior shopping』은 그녀가 열렬히 소개하던 가성비, 가심비 좋은 제품과 브랜드, 인테리어 노하우까지 담고 있어 나처럼 첫 인테리어에 대한 조언이 필요한 독자들에게 좋은 교과서가 될 것이다.
김명민 (영화배우)
: 같은 사람과 오랜 시간을 함께 일한다는 건 그만큼 상대에 대한 신뢰가 있다는 것을 방증한다. 조희선 대표와 함께 일을 한 지 벌써 10년이 되었다. 그동안 부산에 작업실도 마련했고, 가족들은 2번의 이사를 했다. 물론 그 모든 공간의 꾸밈 작업은 조희선 대표와 함께했다. 인테리어 리모델링이나 공간 스타일링에 있어서 그녀는 설명이 필요 없는 프로다. 나의 취향에 맞춘 가구나 소품을 찾아내서 조화롭게 스타일링하는 조희선 대표의 감각은 누군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일은 아닌 듯하다. 그렇기에 공간을 새롭게 바꿀 때뿐만 아니라 제품 선택에 있어서도 조언이 필요할 때면 늘 조희선 대표를 찾는다. 이 책을 보는 독자들도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실질적으로 잘 맞는 제품을 권해 주는 그녀 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배워 갈 수 있기를 바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9년 11월 2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더 퍼스트 인테리어 쇼핑 The 1st Interior Shopping>,<나의 첫 인테리어 쇼핑>,<조희선의 홈 인테리어 북>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