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촌점] 서가 단면도
(0)

생각뿔 세계문학 미니북 클라우드 23권. 메리 셸리가 1818년에 익명으로 발표한 소설이다. 메리 셸리의 어머니는 산욕열로 그녀를 낳은 지 며칠 후에 세상을 떠나게 된다. 이로 말미암아 어린 시절을 외롭고 불행하게 보낸 메리 셸리는 이복 여동생의 자살과 자식들의 죽음 등을 연이어 겪게 된다. 이러한 그녀의 경험은 초기작인 <프랑켄슈타인>에 잘 반영되어 있다.

<프랑켄슈타인>에는 죽음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을 수도 있다는 공포심이 짙게 깔려 있다. 하지만 이것 이상으로 당시 사람들에게 큰 공포심을 안겨 준 것은 신의 영역이라고 믿었던 '생명 창조'를 인간이 이루었다는 내용이었다. 이 때문에 이 소설은 출간되자마자 큰 반향을 일으켰고, 많은 사람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2018년, 탄생 200주년을 맞이한 <프랑켄슈타인>은 지금도 영화와 뮤지컬 등으로 제작되고, 다양한 모습으로 출간되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서문
1부
2부
3부
작품 해설
작가 연보

첫문장
누님이 그토록 불길하게 여기시던 일이 별 탈 없이 시작되었습니다.

최근작 :<프랑켄슈타인>,<[POD] FRANKENSTEIN - 프랑켄슈타인 (영문원서)>,<프랑켄슈타인 (큰글자)> … 총 247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를 졸업했다. 출판사에서 다년간 외서 기획자 및 편집장으로 일했다. 현재는 단행본 편집과 번역 업무를 병행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사양』, 『인형의 집』, 『프랑켄슈타인』, 『싯다르타』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65종 (모두보기)
소개 :국민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국어교육학을 전공했다. 현재 단행본 편집과 영한 번역 업무를 병행하며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데미안』, 『톨스토이 단편선』, 『오만과 편견』, 『카프카 단편선』, 『그리스인 조르바』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