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본어를 못 해도 일본을 여행하는 데는 큰 문제가 없다. 한국인 일본 방문객이 어느 때보다 늘어난 요즈음, 일본 곳곳에 한글이나 영어 혹은 그림으로 친절하게 안내가 되어 있고, 그렇지 않은 곳이더라도 특유의 친절함이 몸에 밴 일본인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유일한 문제는 식당에서 주문을 할 때 발생한다. 특히 관광객이 몰리는 유명 식당이 아닌 현지인들만 아는 진짜 맛집에는 외국어나 사진으로 안내된 메뉴판이 없는 경우가 많다.

미식의 천국 일본까지 가서 체인점 식당만 주구장창 이용하거나 손 가는 대로 마구 주문을 하면 그보다 아까운 일은 없을 것이다. 귀여운 미식가 선생님 마구로 센세와 함께 일본어 메뉴판을 파헤쳐 보자! 그냥 지루한 일본어 단어장이 아니다. 먹음직스러운 아기자기한 음식 삽화와 함께 마구로 센세의 소심하지만 행복한 미식 여행을 즐기다 보면 일본어 음식 이름들이 저절로 머릿속에 들어올 것이다.

저자의 말
일본의 식문화

一. 초밥 すし
二. 고기 にく
三. 우동・소바・라면 うどん・そば・ラーメン
四. 덮밥・튀김 どんぶり・てんぷら
五. 전골 なべ
六. 카페 カフェ
七. 이자카야 いざかや

실전용 식당 회화

최근작 :<초등 어휘력의 격이 달라지는 호로로 8급 한자>,<빵선비와 팥쇠>,<마구로센세가 갑니다 2 : 오키나와>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하고 애니메이션과 일러스트 작업을 합니다. 애니메이션 〈원 러브〉, 〈호로로와 친구들〉을 만들었으며, 그림책 《꿀꿀돼지 호로로》, 그림 에세이 《빵선비와 팥쇠》를 쓰고 그렸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마두 탐정 사무소》, 《개가짜 뉴스》, 《우리 같이 착한 소비》, 《과학 개념 연구소 1, 2》, 《내 맘대로 몸만들기 체육관》 등 다수가 있습니다.
최근작 :<여행 일본어 메뉴판 & 쇼핑 무작정 따라하기>,<도쿄 셀렉트 북>,<내일 도쿄에는 좋은 바람이 불 거예요> … 총 12종 (모두보기)
SNS :https://instagram.com/kang_hanna_jp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통계학 전공. 2011년부터 8년째 도쿄 라이프. 요코하마 국립대학교 도시이노베이션학 대학원 석사 졸업(국제사회 전공). 현재 요코하마 국립대학교 도시이노베이션학 대학원 박사 과정 재학 중.
주요 저서로는 《동경하늘동경》, 《우리 흩어진 날들》, 《교토,휴》, 《채소는 일본여자들처럼》, 《내일 도쿄에는 좋은 바람이 불 거예요》, 《도쿄 셀렉트 북》 및 번역서 《언제까지나 내성적으로 살겠다》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