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본 패션계에 '헤비듀티'라는 말을 정착시킨 저자가 『멘즈 클럽』에 연재한 헤비듀티와 관련된 연재물을 보강해 한데 엮은 것이다. 헤비듀티의 유래를 시작으로 지은이가 전 세계를 취재하면서 고르고 고른 '진짜'들을 하나하나 소개한다. 재킷, 셔츠, 바지, 신발, 백팩, 모자 등 그 범위는 우리가 몸에 걸치고 주머니에 넣기도 하는 모든 물건과 그 물건을 이루는 온갖 소재를 망라한다.

또한 계절별로 이런 물건을 어떻게 조합하는 게 '진짜'다운지, 물건들이 처음 만들어진 현지에서는 어떻게 사용돼왔는지까지 세세히 밝힌다. 온갖 '진짜'들이 범람하는 오늘날 이 책은 독자에게 무엇이 '진짜'인지 되묻는다. 그리고 권한다. 이왕이면 '진짜'가 좋다고, '진짜'라면 낡고 해져도 그냥 고쳐 쓰면 그만이라고 말이다.

최근작 :<헤비듀티>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화가 겸 일러스트레이터로 1935년 도쿄에서 태어났다. 사회문화, 여행, 등산, 하이킹 등을 그림으로 옮기며 이따금 기행문도 쓴다. 일본 패션계에 '헤비듀티'라는 말을 정착시켰다. 지은 책으로 이 책을 포함해 『세계의 마을』(1970), 『그림책 작은 교토 여행』(1977), 『진짜를 찾아 떠나는 여행』(1983), 『낮은 산 배회』(1984), 『마을 산책 조사단 해외편』(1993), 『옛 도구의 고현학』(1996), 『일본의 낮은 산 100곳』(2001), 『고바야시 야스히코의 수수께끼 비밀 도쿄 산책』(2013) 등이 있다.
최근작 :
소개 :도쿄 거주 외국인 노동자로 1986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1999년 부모님의 파견 근무로 일본 땅을 밟는다. 현지 학교 입학 후 빠르게 일본 생활에 적응, 패션에 눈뜬다. 고등학교 때부터 아르바이트로 한정템을 사기 시작한다. 2004년 귀국 후 중앙대학교 일어일문학과에 입학, 방송 및 통역 일을 하며 학업보다 패션에 열중해 한정판 콜래보 희귀템에 집착하는 시간을 보낸다. 2017년부터 도쿄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