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영화 [시작은 키스!]에서 남자 주인공 마커스는 빛나는 에펠탑을 보며 여자 주인공 나탈리에게 이렇게 말한다. "주변을 봐요. 당신을 봐요. 난 사랑에 빠지고 말 거예요." 에펠탑을 감싸 안은 눈부시고 화려한 파리의 야경, 그 풍경 앞에서는 누구라도 마커스처럼 로맨티스트가 된다.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잦아들고 뜨겁게 달아올랐던 공기가 한풀 꺾이면 소란했던 여행지는 설렘으로 가득해진다.

<언젠가는 터키>, <나 홀로 제주>, <두근두근 타이완> 등 남다른 시선으로 기존 여행서와 차별화된 여행서를 집필해온 장은정 작가가 이번에는 '밤'을 주제로 감각적인 이야기를 풀어냈다. <여행자의 밤>은 작가가 그간 80여 개의 도시에서 보낸 숱한 밤 중에서도 외롭고 쓸쓸하지만 황홀하고 아름다웠던 스물일곱 번의 밤에 대한 기록이다.

첫문장
아테나 숙소에서 만난 어느 여행자의 말에 가슴이 두근거렸다. 걸어서 국경을 넘을 수 있다니, 게다가 곧 중단될지도 모른다니! 지금이 아니면 또 언제 이런 경험을 해볼 수 있을까.

최근작 :<하루쯤 나 혼자 어디라도 가야겠다>,<나 홀로 제주 (2019-2020 최신 개정판)>,<여행자의 밤> … 총 12종 (모두보기)
SNS :https://www.instagram.com/sage_eunjung
소개 :

북라이프   
최근작 :<하루쯤 나 혼자 어디라도 가야겠다>,<깜짝 놀랄 이유가 있어서 진화했습니다>,<통곡 없이 잠 잘 자는 아기의 비밀>등 총 109종
대표분야 :다이어트 9위 (브랜드 지수 26,606점), 에세이 35위 (브랜드 지수 131,1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