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5,600원 I 최고가 : 5,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B19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사회학, 곤충학, 동물행동학, 종교학, 심리학, 성 과학, 행동유전학, 뇌 연구 8개의 분야 전문가에게 듣는 인간 본성과 불륜의 메커니즘을 들려준다. 8명의 학자들이 각자 자신의 연구 분야에서 들려주는 인간 본성과 불륜의 이야기는 최근 연애 트렌드를 보여줌과 동시에 지적인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야기로 가득하다.

‘연애와 결혼이 별개’라고 인식된 지 이미 오래되었으며 결혼은 필수가 아닌 선택으로 자리 잡고, 1인 가구가 전체 가구수의 30퍼센트에 육박하는 국내의 독자들에게도 매우 흥미로운 텍스트가 될 것이다. 이 책은 출간 이후 일본 아마존 사회심리 분야 1위에 오른 바 있다.

최근작 :<우리는 왜 사랑을 반복하는가>,<난 결혼해도 연애가 하고 싶다>,<인생에 사랑은 한 번뿐일까> … 총 48종 (모두보기)
소개 :1960년 도쿄에서 태어나 메이지대학 문학부를 졸업했다. 여성지를 비롯한 여러 매체에서 활약하고 있는 자유 기고가이다. 주로 연애, 결혼, 성 문제를 둘러싼 사회현상을 정확하게 분석하는 기사로 인정받고 있다. 『불륜의 사랑으로 시달리는 남자들』, 『불륜의 사랑으로 시달리는 여자들』, 『남자와 여자의 섹스를 둘러싼 5가지 심리』, 『최후의 연애에 방황하는 남자들』, 『혼외연애』 등 여러 저서가 있다.
최근작 :<논문 쓰기의 기술>,<전쟁과 성폭력의 비교사>,<여자가 말하는 남자 혼자 사는 법> … 총 15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사이언스 헌터Q 4>,<사계절 곤충 탐구 수첩>,<우리는 왜 사랑을 반복하는가>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우리는 왜 사랑을 반복하는가>,<진화의 원동력 짝짓기>,<에로틱한 우리몸 이야기>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수필가. 동물행동학 연구가. 1991년 『이런 말도 안 되는! 유전자와 신에 대해』로 제8회 고단샤 출판문화상 ‘과학출판상’을 수상했다.
최근작 :<교양으로 읽는 세계종교사>,<이제는 부모를 버려야 한다>,<우리는 왜 사랑을 반복하는가> … 총 55종 (모두보기)
소개 :1953년 도쿄 출생. 도쿄대학 대학원 인문과학연구과 박사과정 수료. 방송교육개발센터 조교수, 일본여자대학 교수, 도쿄대학 첨단과학기술연구센터 특임연구원, NPO 법인장송의 자유를 추진하는 모임 회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작가, 종교학자, 도쿄여자대학 · 도쿄통신대학 비상근 강사. 주요 저서로는 『장례는 필요 없다』, 『일본의 10대 신종교』, 『정토진종은 왜 일본에서 가장 많은 것인가』(겐토샤 신서), 『창가 학회』(신쵸 신서) 등 다수.
한국어 버전은 『사람은 혼자 죽는다』와 『다른 부모를 버릴 수밖에 없다』가 있다.
최근작 :<우리는 왜 사랑을 반복하는가>,<상처받지 않는 연습>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오쓰마 여자대학 인간관계학부 대학원 임상심리학 전공 교수, 심리 상담 센터 소장. 융 심리학 전문가로서 젊은 임상 심리사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최근작 :<우리는 왜 사랑을 반복하는가>,<산부인과 의사 엄마의 첫 임신.출산 핵심 가이드>,<여의사가 알려주는 기분 좋은 섹스>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오사카 대학 의학부를 졸업하고 산부인과 의사가 되었다. 2010년 『여의사가 알려주는 기분 좋은 섹스』가 베스트셀러가 된 이후 텔레비전과 잡지 등을 통해 분야 전문가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작 :<우리는 왜 사랑을 반복하는가>,<행동은 어디까지 유전될까?>,<바람피우고 싶은 뇌>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도호쿠 대학 대학원 생명과학 연구과 교수. 노랑초파리 돌연변이체에서 ‘게이 유전자’를 찾아내고 세계 최초로 그 염기배열을 해독해낸 학자로 행동유전학의 세계적인 권위자이다.
최근작 :<알쏭달쏭 상담소>,<착각하는 뇌 상식사전>,<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61가지 심리실험>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약학박사.뇌 연구자. 뇌의 건강과 발달, 노화를 연구하며, 최근에는 뇌와 AI의 관계에 대한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 꾸준한 연구와 동시에 뇌과학에 관한 이야기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저서를 통해 대중에게 뇌과학의 매력을 널리 전해 왔다. 그의 저서 대부분은 10만 부 이상 판매되었고, 전체 누적 판매 부수는 200만 부가 넘으며, 중국과 한국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 번역 출판되었다. 대표 저서로 『기억력을 강하게 하다』, 『너무 진화한 뇌』, 『아빠는 뇌 연구자』, 『해마, 뇌는 피곤하지 않아』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114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 편집자로 일하며 다수의 일본 소설과 만화를 번역하고 편집했다. 주요 번역 작품으로 고다 도모의 『오네 산부인과』,이사카 고타로의 『AX』, 미야베 미유키의 『브레이브 스토리』, 『퍼펙트 블루』, 오쿠다 히데오의 『버라이어티』,『방해자 1~3』, 『나오미와 가나코』, 이시다 이라의 『도쿄 돌』, 『슬로 굿바이』, 마미야 유리코의 『존댓말로 여행하는 네 명의 남자』, 히구치 타쿠지의 『내 아내와 결혼해주세요』, 다니 미즈에의 『추억의 시간을 수리합니다 1~4』 등이 있다.

동양북스(동양문고)   
최근작 :<그림을 닮은 와인 이야기>,<가장 쉬운 독학 알고리즘 첫걸음 : 파이썬편>,<힘들어도 사람한테 너무 기대지 마세요>등 총 805종
대표분야 :인간관계 6위 (브랜드 지수 50,882점), 영어회화 14위 (브랜드 지수 36,357점)
추천도서 :<아내 가뭄>
가사노동의 대표적 특징. 반복된다. 아무리 열심히 해도 칭찬받지 못한다. 그런데 하지 않으면 욕을 먹는다. 특히 그가 여자라면. 여기까지는 그냥 다 아는 사실이다. 그렇다면 굳이 이 질퍽한 현실에 대한 이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는? 목마른 사슴이 우물을 찾듯이, 아쉬운 자가 먼저 해결책을 모색해야 하기 때문이다. 20대도 예외가 아니다. 로맨스와 결혼 이후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바로 가사노동의 굴레다.

박지호 단행본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