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바쁜 일상에 묻혀 서로에게 무관심했던 한 가족에게 일어난 끔찍한 사건을 계기로 가족의 의미와 바람직한 가족 관계에 대해 생각해 보게 하는 책이다. 이야기는 아빠의 발톱이 자라지 않는다는 작은 사건에서 시작한다. 주인공 건우를 뺀 나머지 가족들에게 한 가지씩 이상 증세가 나타나면서 건우네 가족은 공포의 회오리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엄마는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고, 형과 누나는 몸이 나무토막처럼 뻣뻣하게 굳어 간다. 하지만 아무리 검사를 해봐도 결과는 이상 없음이고, 도무지 그 원인을 찾을 수 없다. 결국 유명한 대학병원 의사는 ‘미확인 바이러스’에 의한 증상이라고 진단하는데….

1. 시시했던 발톱
2. 내 일 아니야. 관심 없어
3. 말도 안 돼
4. 검사 결과 이상 무
5. 다들 왜 이래
6. 우리 편은 없어?
7. 이럴 수는 없어
8. 보이지 않던 것들
9. 일기장에서 나온 답
10. 탈출 작전
11. 그래서 이제 우리는

최근작 :<기막힌 효도>,<가짜 정우 진짜 정우>,<퍼스널 리셋>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찾았다!>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을 그린 지는 꽤 됩니다. 한때 머신이라는 꼬리표도 붙었고, 꼬리표가 휘날리도록 달렸거든요. 지금은 머신에서 내려와 아이들과 놀면서 글도 쓰고 몸으로 그리는 작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 창작 동화 《너와 나의 2미터》, 《미확인 바이러스》, 《귀신 같은 해결사》, 《돼지는 잘못이 없어요》와 동시집 《스마트폰이 심장을 갖는다면》, 《도시 애벌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