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학문은 까마득히 높고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날마다 행동하는 일상 속에 있다. 조선시대 대학자 율곡 이이 선생에게 배우는 인생의 가르침 <격몽요결>은 조선시대 대학자 율곡 이이 선생이 후학 교육을 위해 마련한 정신수양서로서, 세상을 살아가는 데 올바른 사람이 되기 위해서 배우고 깨우쳐야 할 10가지 덕목을 제시하고 있다. 이것은 수세기를 뛰어넘은 오늘날에도 소중한 생활 교육 지침서로서, 가정을 바로세우고 정의로운 사회 실현을 꿈꾸는 모든 현대인들의 가슴에 깊이 새길 만한 가르침이 있다.

: 교육은 우리를 슬프게 한다

최근작 :<[큰글씨책] 순언>,<순언>,<답성호원> … 총 6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초한별록>,<신완역 몽구 -하>,<명심보감> … 총 57종 (모두보기)
소개 :

을유문화사   
최근작 :<나보코프의 러시아 문학 강의>,<열심히 하지 않습니다>,<김헌의 그리스 로마 신화>등 총 526종
대표분야 :과학 10위 (브랜드 지수 273,080점), 마케팅/브랜드 11위 (브랜드 지수 33,112점), 영화/드라마 12위 (브랜드 지수 16,173점)
추천도서 :<왜 다시 마키아벨리인가>
로마의 원수정만 다룬 『군주론』은 마키아벨리의 대표작이라 할 수 없다. 20세기가 그 책을 원했을 뿐이다. 로마 공화정 전반을 다룬 『리비우스 강연(로마사 논고)』이야말로 마키아벨리 사상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진짜 대표작이다. 『왜 다시 마키아벨리인가』는 법학자인 박홍규 교수가 『리비우스 강연』을 쉽게 풀어 주면서, 21세기 한국이 나아갈 방향과 길을 모색한 책이다. 그리고 지금 우리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김경민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