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미국 공인 정신 건강 전문가이자 아마존 베스트셀러 작가인 저자가 나르시시스트의 가스라이팅, 정서적 학대 등으로 ‘독이 되는 관계’를 경험한 사람들에게 관계를 끝낸 후 삶을 회복해나가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저자는 20여 년간 상담실을 운영하면서 많은 사람이 유해한 관계에서 빠져나온 후에도 삶을 재건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 책에서는 관계가 남긴 상처 때문에 자신을 돌보는 법을 완전히 잊어버린 사람들이 시도해볼 수 있는 치유 방법을 10단계에 걸쳐 소개한다. 어떤 관계가 유해한 관계인지 알아보고 연락을 끊는 방법부터 자신을 용서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더 나아가 봉사를 통해 삶의 목적의식을 되찾는 방법까지 회복을 위한 필수적인 단계를 모두 담았다.

저자의 표현대로 회복의 과정에는 ‘결승선’이 없다. 회복의 과정이 언제나 앞을 향해 가는 것도 아니다. 때로는 후퇴하는 것 같고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는 듯한 순간도 있다. 하지만 기억하자. 앞에 놓인 길이 쉽지는 않겠지만 상황은 좋아질 수 있다. 아니, 반드시 좋아질 것이다. 이 책과 함께 치유와 회복을 향해 작은 발걸음을 내딛어 보자.

하지현 (건국대학교 의과대학 정신의학과 교수, 『대한민국 마음 보고서』 저자)
: 유해 물질만 해로운 것이 아니라 사람도 해로울 수 있다. 그런 사람과 잘못 엮이면 유해한 관계에서 헤어나기 어렵다. 모든 게 내 잘못 같고 거리를 두고 싶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나르시시스트의 본능적인 가스라이팅은 너무나 자연스럽고 은밀해 평범한 사람은 당하는 줄도 모른 채 그 안에서 허우적거리며 고통스러워하기 일쑤다. 이 책은 유해한 관계에 빠진 것이 내 잘못이 아니라고 분명히 밝힌다. 무엇보다 우리 스스로 유해한 관계를 정리할 수 있다고 말하며, 분명한 경계선을 그어 내 안전을 확보하는 일이 모든 것의 시작이라고 안내한다.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실천 방법을 담고 있어 심리서가 처음인 사람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자상한 가이드북이다.

최근작 :<상처받은 관계에서 회복하고 있습니다>,<가스라이팅>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 대학원에서 미술사를 공부했다. 조선일보 기자, 조선뉴스프레스 발행 월간지 『톱클래스』 편집장을 지냈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애프터 라이프』, 『상처받은 관계에서 회복하고 있습니다』, 『코끼리도 장례식장에 간다』, 『퍼스트맨』 등이 있다.

현대지성   
최근작 :<니체의 자존감 수업>,<아리스토텔레스 정치학 (그리스어 원전 완역본)>,<인생 처음 세계사 수업>등 총 187종
대표분야 :고전 10위 (브랜드 지수 342,959점)
추천도서 :<곰돌이 푸 이야기 전집>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곰돌이 푸'는 디즈니가 만든 캐릭터가 아니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곰돌이 푸는 알란 알렉산더 밀른이 1926년 집필한 동화 <Winnie the Pooh> 의 주인공입니다. 당시 영국에서 이 동화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고, 훗날 디즈니에서 이 동화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든 것입니다. <곰돌이 푸 이야기 전집>은 원작 동화의 사랑스러운 컬러 일러스트를 독점 수록한 책으로 곰돌이 푸, 피글렛, 티거 등 캐릭터들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의미있는 작품입니다. 푸와 친구들이 펼치는 원작 에피소드 20편이 독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