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서가 단면도
(0)

하나님의 은혜는 벅찬 감격, 뜨거운 가슴, 형통함과 승리 속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어그러진 일상, 위태위태한 발걸음, 공허한 마음 안에도 이미 들어와 있다. 저자는 오히려 감격과 기쁨의 순간보다는 넘어짐과 상처의 순간, 안달과 두려움의 시간 속에서 찾아낸 하나님 은혜의 흔적들을 세밀하게 느끼고, 발견하고, 보듬어 안은 경험들을 자신만의 정갈한 시어로 붙잡았다.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은혜는 거기 그대로 있음을 발견하게 하고, 그 은혜의 저수지에 우리 인생을 연결하는 순간을 보여준다.

시린 어려움 속에서도, 정신없는 일상 한복판에서도, 형통한 날에도, 곤고한 날에도… 두려움과 막막함, 낙심과 자책 한복판에 서 있더라도 상황을 다르게 보고, 다르게 듣고 다르게 반응하는 힘은 어디에서 나올까? 내 안에 함께 살아가시는, 그 은혜 안에서 나를 새롭게 발견해가는, 소소하지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프롤로그

1장. 은혜는 흔적을 남긴다 13

2장. 그때도 견뎠는데… 63

3장. 아버지도 그러셨겠지 119

4장. 함께 쉬어가자 171

5장. 다른 해석도 가능하다 227

최근작 :<오늘, 은혜>,<씨씨엠스페셜 - 축복해요 [4CD]>,<일상, 위로>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

한웅재 (지은이)의 말
글을 쓴다는 것은, 마치 그물을 던지는 일과 비슷합니다. 한번 왔다가 언제 어디로 사라져버릴지 모르는 마음속 생각들을 채집해 종이 위에 가두어두는 일이지요. 천성적으로 생각이 많은 나에게 이런 글 쓰는 취미는 여러 면에서 유익을 주었습니다.
한 장의 음반을 채울 곡이 지어지는 동안 가붓하게나마 책 한 권으로 엮을 수 있는 사유와 글들을 모아보자 마음먹었습니다. 십자가에 매달리신 그 검붉은 예수님과의 대화, 그 십자가를 지고 오르시다 주저앉아 다시 한번 결심하고 자신을 언덕 위로 밀어 올리시는 주님의 마음. … 덥디 덥던 그날, 훌쩍 저기 하늘나라로 떠나버리신 아버지. … 늘 한계를 만나고 그 속에 머무르며 그저 그런 달콤함에 취해 있으려 하는 나 자신. … 바로 곁에 나란히 길을 걸으며 사람 냄새를 풍기시던 주님에 대한 기억. …
그 모든 이야기가 만나는 하나의 지점이자 진액 같은 것이 바로 ‘은혜’였습니다. 지난 몇 년을 그 은혜로 숨 쉬며, 그 은혜 안에 잠겨 살았습니다. 그리고 그 증거들이 한 편 한 편 길고 짧은 글로 남았습니다. 지금의 나와 수년간의 나를 말해주는 결정적인 증거들입니다. 그것은 나의 고민이기도 했고 실패와 성취이기도 했으며 또 나의 한계요, 나의 가능성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