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800원 I 최고가 : 8,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21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직장에서 일을 잘한다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 단순히 일의 기술과 요령을 익히고 자기 일만 성실하게 하는 것으로는 부족하다. 직장은 고도의 ‘인적 네트워크’이므로 무엇보다 인간관계와 팀워크가 중요하다. 직장에는 사람들 사이에 보이지 않는 특유의 문법과 규칙이 존재한다.

이를 잘 파악하고 따라야만 순조로운 직장생활이 보장된다. 그러면서도 자기 마음을 잘 다스려 주변 환경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야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 이런 점에서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심리학’은 직장인의 훌륭한 무기가 된다.

이 책의 저자는 세계 500대 기업인 차이나모바일(China Mobile)에 입사한 뒤 밑바닥부터 꾸준히 성장해 대형 프로젝트를 책임지는 고위 관리직까지 올랐다. 오랜 직장 근무 경험을 통해 팀워크의 중요성을 절감한 저자는 타인을 진심으로 이해하기 위해 심리학을 독학하기 시작했다. 덕분에 험난한 직장에서 체득한 실전 경험과 사람의 마음을 읽어내는 심리 기술을 접목해 ‘세상에서 가장 현실적인 직장 심리학 책’을 쓰게 되었다.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신입사원부터 하나의 부서를 이끄는 팀장, 기업 전체를 운영하는 최고경영자까지 이 책에서 소개하는 72가지 심리 기술로 무장한다면 누구나 진정한 ‘일잘러’로 거듭날 것이다.

한근태 (한스컨설팅 대표. 『일생에 한번은 고수를 만나라』 저자)
: 요즘 이른바 ‘파이어족’이 늘고 있다. 경제적으로 자립해 조기에 은퇴하려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그런데 나는 경제적 자립과 상관없이 죽을 때까지 일하며 살고 싶다. 일을 해야 존재의 이유를 느끼기 때문이다. 60대 중반이 된 나의 주변에는 일하는 또래 친구들이 별로 없다. 대부분 은퇴하고 골프를 치거나 등산을 하며 세월을 보낸다. 다들 일은 하고 싶지만 할 일이 없고 오라는 곳도 없다. 일을 오랫동안 잘하고 싶다면 늘 생각하면서 일을 해야 한다. 이 일이 무슨 일인지, 왜 이 일을 해야 하는지, 일을 잘하는 것은 무엇인지, 이 일을 열심히 했을 때 돌아오는 보상은 무엇인지…. 결론은 명확하다.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일을 하려면 내가 일자리를 지켜야 한다. 압도적인 전문성을 가지고 ‘직장의 고수’로 거듭나야 한다. 이 책 『일잘러의 무기가 되는 심리학』이 그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최근작 :<일잘러의 무기가 되는 심리학>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동국대학교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했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영화 자막 번역을 했으며, 한국외대 한국어문화교육원에서 통번역 과정을 가르치고 있다. 현재 번역집단 실크로드에서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너에 대한 두근거리는 예언』, 『황권 4』 등이 있다.

현대지성   
최근작 :<아리스토텔레스 정치학 (그리스어 원전 완역본)>,<인생 처음 세계사 수업>,<인생 처음 철학 수업>등 총 186종
대표분야 :고전 10위 (브랜드 지수 341,917점)
추천도서 :<곰돌이 푸 이야기 전집>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곰돌이 푸'는 디즈니가 만든 캐릭터가 아니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곰돌이 푸는 알란 알렉산더 밀른이 1926년 집필한 동화 <Winnie the Pooh> 의 주인공입니다. 당시 영국에서 이 동화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고, 훗날 디즈니에서 이 동화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든 것입니다. <곰돌이 푸 이야기 전집>은 원작 동화의 사랑스러운 컬러 일러스트를 독점 수록한 책으로 곰돌이 푸, 피글렛, 티거 등 캐릭터들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의미있는 작품입니다. 푸와 친구들이 펼치는 원작 에피소드 20편이 독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