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손으로 만드는 즐거움 중 하나인 리틀위버를 소개한다. 리틀위버는 씨실과 날실의 원리를 이용하여 티 코스터 크기의 직물을 만드는 작은 직기이다. 서양에서는 보통 핀룸이라 부르며 이것으로 옷이나 생활소품을 만들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리틀위버는 떠오르는 새로운 취미로 화제가 되고 있다. 그에 반해 참고할만한 서적도 드물고 설명도 어렵게 풀이되어 아쉽다는 이야기가 많았다. 그래서 이 도구를 처음 접하는 분은 물론 기존의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패턴을 만들고 나아가 직물을 활용한 소품 만드는 방법까지 쉽고 친절하게 알려주는 <첫 번째 리틀위버>를 출간하게 되었다.

최근작 :<첫 번째 리틀위버>
소개 :

책밥   
최근작 :<어떤 날에도 위로는 필요하니까>,<첫 번째 양말목 공예>,<셀프경락>등 총 137종
대표분야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9위 (브랜드 지수 25,614점)
추천도서 :<1일 1그림>
일상을 예술로 만들어 드리는 ‘# 하루 시리즈’의 첫 번째 책입니다. 좋아하는 모든 것을 그리는 김이랑 작가의 수채화 노하우를 꾹꾹 눌러 담은 이 책은 그림을 배운 적이 없어도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기에 모든 분에게 추천합니다. 하루 한 장, 좋아하는 꽃이나 여행지에서의 순간을 그림으로 남겨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1일 1그림>을 통해 붓을 들고 수채화를 그리는 따뜻한 즐거움을 느껴 보세요.

대표이사 이상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