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본의 50개소 랜드마크를 지도에 콕콕 표시해 두어 여행하듯 쉽게 공부할 수 있게 만든 일본어 회화책. 50개의 회화 패턴으로 실생활에서도 응용하며 사용 가능한 문장들을 담았다. 50개소 랜드마크를 여행하듯 공부하면 어느새 일본어가 입에서 술술 나온다.

최근작 :<50패턴으로 여행하는 랜드마크 일본어회화>,<2030 일본어로 쉽게 말하기>,<비즈니스 일본어 이메일> … 총 92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졸업 후 한일 정부, 유엔 산하 단체, 기업 및 학술 관련 통역 현장에서 활약 중이며,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번역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아마존 룰』, 『시골빵집에서 자본론을 굽다』, 『도쿄대 리더육성 수업 : 과제설정의 사고력 편』, 『관저의 100시간』, 『소비를 그만두다』, 『손정의 미래를 말하다』, 『새벽형 인간』, 『현장론』, 『이것이 바로 민주주의다!』, 『오아시스 식당』, 『거리를 바꾸는 작은 가게』, 『일상적인 것이 가장 정치적인 것이다』 등 다수가 있다.

정문주 (지은이)의 말
이 책은 기존의 일본어 학습서와는 전혀 다른 개념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살아있는 일본의 모습과 쉬운 회화를 결합시켜 일본과 일본어를 보다 즐겁고 가깝게 느끼기를 바랐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행'이라는 틀을 가정해 구성했습니다.
우선 여행이라는 면에서는 모두가 다 아는 랜드마크 뿐 아니라 아직은 한국인들의 발길이 덜 닿은 곳, 한국인이 덜 찾는 계절의 모습도 소개하려 했습니다. 읽기만 해도 여행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겁니다. 맛있는 일본, 즐거운 일본, 아름다운 일본, 북적이는 일본…… 다양한 모습을 보다 보면 학습 의욕도 마구 솟아나지 않을까요?
또 단체여행, 자유여행, 지인의 안내를 받는 여행 등 여행의 형태는 다를 수 있어도 결국 여행에서 꼭 필요한 말들은 쉬운 일본어라는 점을 고려해 여행 회화를 꾸몄습니다. 초급 단계의 학습자일수록 '회화 패턴'을 눈 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꼭 필요한 한 마디, 마음이 담긴 한 마디를 현지인에게 던질 수 있는 그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독자 여러분, 이 책을 통해 즐거움에 가슴 뛰는 학습, 새로운 학습을 체험해 보세요.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