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자연과 조화되는 삶을 실천하여 사람들에게 깊은 울림을 준 환경 운동가 헬렌 니어링, 그가 수집한 나이듦과 죽음에 관한 성찰의 문장들을 엮은 책. 사랑하는 이의 죽음을 겪거나 이전보다 쉬이 약해지는 몸을 체감했을 때, 우리는 일상에서 잊고 살았던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나이가 들고, 언젠가 결국 죽는다는 사실이다. 서서히 다가오는 죽음을 평온하게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지만 대부분 두려움에 떨며 그 사실을 회피하려고 한다.

<활기찬 노년과 빛나는 죽음을 맞으라>는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 사로잡혔을 때 펼쳐보아야 하는 책이다. 이 책에 담긴 성찰의 말들은 우리가 살아가는 데 영감을 주고 인생을 끝까지 충실하게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를 읽고 나면 더 이상 나이듦과 죽음을 앞두고 방황하거나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책머리에
1부 훌륭한 노년
2부 어떻게 죽을 것인가
3부 죽음, 굉장히 좋은 일
역자의 말
찾아보기

최근작 :<아름다운 삶, 사랑 그리고 마무리>,<활기찬 노년과 빛나는 죽음을 맞으라>,<스콧 니어링이 바라본 50년대 미국>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37년 출생, 연세대 법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인디애나대에서 사회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연세대 사회학과 명예 교수이며, 지은 책으로는 『인간과 사회』, 『위기에 선 가족』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팔정도』, 『법의 도전』, 『동서양의 윤회관』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