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8,600원 I 최고가 : 9,9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G17 [위에서부터 6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유럽 축구계는 아주 견고하다. 유럽, 백인, 남자들의 끈끈한 틀로 둘러싸여 외부인의 출입이 거의 불가능한 세계. 그런 이너 서클을 뚫고, 업계 톱 축구 에이전트로 성장한 이가 있다. 바로 이 책의 저자, 김나나. 현지 이름은 카탈리나.

유럽 백인 남자가 아니면 살아남기 힘든 유럽 축구계에서 한국인, 여자로 당당히 살아남은 그는 런던을 기점으로 유럽 현지에서 활동하며 토트넘, 맨체스터시티, 리버풀, 아스날, 파리생제르맹 등 유럽의 수많은 빅클럽을 상대로 협상을 이끌어왔다. 이 책에 축구 에이전트로서 살아온 그의 모든 이야기를 담았다.

우연히 유럽 축구계에 첫발을 내딛고, 곧장 어처구니없이 큰 규모의 계약을 따내는 등 김나나의 종횡무진 활약상과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유럽 축구계의 비하인드 스토리, 이제는 말해보는 '호날두 노쇼 사건'의 진짜 이야기 등을 실었다.

또, 축구 에이전트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한국 에이전트 시장의 문제점과 그 해결책을 조목조목 제시하고, 유럽 현지에서 축구 에이전트로 일하고 싶은 이들에게 생생한 생존 노하우를 전한다.

첫문장
냉정하게 얘기해 유럽 축구는 유럽 백인 남자 스포츠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전 토트넘 홋스퍼, 현 파리생제르맹 감독)
: 카탈리나와 일하는 것은 매우 즐거웠다. 책 출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유럽 축구계에서 지금과 앞으로의 성공을 계속 즐기기를 바란다.
콜린 모히니안 경 (전 영국 스포츠장관, 런던올림픽 위원장, 현 영국 상원의원)
: 카탈리나는 유럽과 아시아의 축구계를 잇고, 서로 간의 교류를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그레고리 볼 (라리가 전 부사장)
: 카탈리나는 라리가가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성장하는 데 큰 공헌을 해주었다. 그녀는 우리와 협력하는 최고의 에이전트 중 한 명이다.
닉 트레이너 (영국 축구 에이전트)
: 유럽 축구계는 이너 서클로 움직이기에 외부인의 입성이 매우 어렵다. 그러나 카탈리나는 축구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문성으로 여자 에이전트에게 갖는 우리의 편견을 깨부수고, 남성이 지배하는 유럽 축구계에서 대단한 성공을 거두었다. 한국에서 건너온 이 여성은 어느새 이 세계의 톱 플레이어로 성장했다.
로렌초 조르제티 (AC밀란 CCO)
: 그는 국가 간의 문화적, 경제적 차이를 극복하고 글로벌 비즈니스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에이전트다. 카탈리나는 분명 현재 업계 최고의 글로벌 축구 마케팅 전문가 중 하나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세계일보 2021년 2월 20일자 '새로 나온 책'

최근작 :<나는 런던의 에이전트 레이디>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