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하나님은 다양한 시기에, 다양한 방법으로 그리스도인 개개인과 하나님 백성들에게 말씀하신다. 헨리 나우웬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말씀하시려고 하는 바를 이해하고, 일상생활에서 감지하기 어려운 미묘한 표징을 읽어내며, 우리 인생에서나 이 세상에서 벌어지는 이런저런 일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꿰뚫어보는 통찰을 ‘분별’이라 정의하고 이 분별을 훈련하고 실천함으로써 우리의 소명과 사명을 이룰 수 있다고 말한다.

책의 내용들은 모두 헨리 나우웬이 남긴 일기와 저작 가운데 분별과 소명을 다룬 내용을 간추려 재구성한 것으로, 헨리 나우웬이 ‘분별’에 접근하는 방식을 공통 주제에 따라 세 부분으로 분류, 정리했다. 1부에서는 성경에 나오는, 거짓 영과 참 영을 분별하는 은사를 포함하여 분별의 본질을 다루고, 2부에서는 책과 자연, 사람과 사건 속에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찾는 과정을, 3부에서는 소명과 임재, 정체성과 때를 분간하는 법에 관하여 다룬다.

최근작 :<삶이 묻고 나우웬이 답하다>,<[큰글자책] 탕자의 귀향 >,<긍휼> … 총 34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분별력>,<두려움에서 사랑으로>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예일 대학교 신학부에서 헨리 나우웬에게 수학했다. 드류 대학교에서 영성과 실천신학을 가르치고 있으며, 샬롬공동체 총책임자이다.
최근작 :<분별력>,<두려움에서 사랑으로>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드류 대학교에서 영성 계발과 기독교 사역을 가르치고 있으며, 그곳에서 사역자 계발 책임을 맡고 있다.
최근작 :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과 대학원에서 정치학과 정책학을 공부했다. 출판사 편집자로 일하다 퇴사 후 번역가로 살고 있다. 주로 인문사회 분야 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드문드문 기독교책을 번역하기도 한다. 옮긴 책으로는 《나는 에이지즘에 반대한다》, 《공감의 배신》, 《책의 책》, 《선을 지키는 사회, 선을 넘는 사회》, 《도널드 트럼프라는 위험한 사례》, 《장 칼뱅의 생애와 사상》, 《분별력》, 《담》 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