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하나님은 다양한 시기에, 다양한 방법으로 그리스도인 개개인과 하나님 백성들에게 말씀하신다. 헨리 나우웬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말씀하시려고 하는 바를 이해하고, 일상생활에서 감지하기 어려운 미묘한 표징을 읽어내며, 우리 인생에서나 이 세상에서 벌어지는 이런저런 일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꿰뚫어보는 통찰을 ‘분별’이라 정의하고 이 분별을 훈련하고 실천함으로써 우리의 소명과 사명을 이룰 수 있다고 말한다.

책의 내용들은 모두 헨리 나우웬이 남긴 일기와 저작 가운데 분별과 소명을 다룬 내용을 간추려 재구성한 것으로, 헨리 나우웬이 ‘분별’에 접근하는 방식을 공통 주제에 따라 세 부분으로 분류, 정리했다. 1부에서는 성경에 나오는, 거짓 영과 참 영을 분별하는 은사를 포함하여 분별의 본질을 다루고, 2부에서는 책과 자연, 사람과 사건 속에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찾는 과정을, 3부에서는 소명과 임재, 정체성과 때를 분간하는 법에 관하여 다룬다.

최근작 :<삶이 묻고 나우웬이 답하다>,<[큰글자책] 탕자의 귀향 >,<긍휼> … 총 34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분별력>,<두려움에서 사랑으로>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예일 대학교 신학부에서 헨리 나우웬에게 수학했다. 드류 대학교에서 영성과 실천신학을 가르치고 있으며, 샬롬공동체 총책임자이다.
최근작 :<분별력>,<두려움에서 사랑으로>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드류 대학교에서 영성 계발과 기독교 사역을 가르치고 있으며, 그곳에서 사역자 계발 책임을 맡고 있다.
최근작 :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과 대학원에서 정치학과 정책학을 공부했다. 출판사 편집자로 일하다 퇴사 후 번역가로 살고 있다. 주로 인문사회 분야 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드문드문 기독교책을 번역하기도 한다. 옮긴 책으로는 《장 칼뱅의 생애와 사상》, 《분별력》, 《그리스도처럼》, 《담》, 《이제는 놓아줄 시간》, 《왜 그 아이들은 한국을 떠나지 않을 수 없었나》, 《나는 에이지즘에 반대한다》, 《공감의 배신》, 《책의 책》, 《선을 지키는 사회, 선을 넘는 사회》 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