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서가 단면도
(0)

믿음의 세계와는 거리가 있을 법한 기술경영, 데이터 과학 및 인공지능 전문가인 저자가 이십 대 후반 예수님을 영접한 뒤 자신이 하나님을 믿지 않던 시절에 가졌던 마음을 기억하면서 신앙에 대한 여러 의문과 의심의 질문들을 회피하지 않고 대답하며 하나님을 만나 믿음의 확신을 갖게 되기까지 변증적 체험적 신앙의 여정을 담은 책이다.

김상복 (횃불트리니티신대원대학교 명예총장, 할렐루야교회 원로 목사)
: 모든 질문은 단 한 가지 문제 때문에 생긴다. 즉 아직 하나님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생기는 질문들이다. 손 박사는 빛이신 하나님을 만났다. 그러자 모든 것이 풀렸고 그의 삶이 풍성해졌다.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이 하나님 안에 있는 균형 있고 폭넓은 엄청난 자유를 누리게 되기를 바란다.
: 그리스도와 복음에 대하여 진지하게 알고자 하는 모든 구도자들에게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저자와 같이 하나님과 영생에 대한 질문들에 대하여 회피하지 않고 진지하게 마음에 품고 기도하면 누구나 주님이 주시는 답을 얻게 될 것이다.
: 이 책은 최첨단 과학자가 유학 시절 하나님을 만나면서 갖게 된 질문과 그 답이 들어 있다. 특히 전도하려고만 하면 어려운 질문을 해가며 복음을 거부하는 이들에게 다가가기 전에 이 책을 꼭 읽어보기를 권한다. 이 책에서 다루는 질문들에 대한 간결하지만 진심이 녹아 있는 답변들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이리라 믿는다.
계은덕 (남가주대학교 의과대학 명예교수)
: 저자는 이십 대에 예수님을 만나 믿음의 길로 들어섰다. 그 후로 믿음 안에서, 때로는 믿음 때문에 생기는 질문들을 껴안고 얍복 강가의 야곱처럼 혼신을 다해 씨름했다. 그리고 달려만 가지 않고 한순간 멈춰서서 자신이 향하는 방향(하나님)과 믿음을 살아내는 자신의 삶의 표현들을 되새기는 작업을 했고 그 결과가 바로 이 책이다.

최근작 :<나를 변화시킨 일곱 가지 질문>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규장(규장문화사)   
최근작 :<날기새>,<쓰담쓰닮 요한복음>,<왕의 알현실>등 총 500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2위 (브랜드 지수 1,569,67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