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촌점] 서가 단면도
(0)

생각뿔 세계문학 미니북 클라우드 시리즈. 독일 철학자인 쇼펜하우어는 괴테의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과 더불어 셰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을 사랑을 소재로 다룬 작품 가운데 ‘불후의 걸작’으로 꼽았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청년이었던 셰익스피어를 단숨에 유명 작가로 만든 작품이다.

원수 관계인 몬터규가(家)와 캐풀렛가(家)의 아들과 딸인 로미오와 줄리엣은 죽음으로써 결혼을 완성하고 두 가문을 화해시킨다. 이렇듯 ‘이상’에 가까운 두 남녀의 사랑은 순수한 사랑에 대한 모든 인간의 갈망을 대변하듯 현재까지 수많은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하며 많은 사람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등장인물
1막
2막
3막
4막
5막
작품 해설
작가 연보

최근작 :<끝이 좋으면 다 좋아 '영어 소설 쓰기' (시니어-영어원서)>,<끝이 좋으면 다 좋아 '영어 소설 쓰기' (주니어-영어원서)>,<뜻대로 하세요 '영어 소설 쓰기' (시니어-영어원서) : AS YOU LIKE IT> … 총 1263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중고생이 꼭 읽어야 할 한국단편소설 45>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언어 감각’이 뛰어난 IQ 158 멘사 회원이다. 고려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학과 철학을 공부한 후 공립 중등 국어 교사로 8년 동안 근무했으며, 대치동에서 논술 전임 강사로 활동하기도 했다. 현재는 1인 지식 창업 및 책 쓰기 지도를 하며 영한 번역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1984』, 『데미안』, 『노인과 바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오만과 편견』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65종 (모두보기)
소개 :국민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국어교육학을 전공했다. 현재 단행본 편집과 영한 번역 업무를 병행하며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데미안』, 『톨스토이 단편선』, 『오만과 편견』, 『카프카 단편선』, 『그리스인 조르바』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