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촌점] 서가 단면도
(0)

연애라는 것이 늘 달콤한 것은 아니다. 넘기 힘들고, 넘기 싫은 고개가 연애에도 반드시 있다. 이럴 때 고민을 나누고 공감과 조언을 얻을 사람이 필요하다. 나와 가장 가까운 사람, 나와 같은 시기를 지나온 사람, 나를 누구보다 사랑해주는 사람, 바로 엄마다. 엄마가 딸에게 같은 여자로서 연애를 하면서 느끼게 될 감정과 맞닥뜨릴 상황에 대해 누구보다 진솔하게 이야기해 준다면 딸은 스스로 더 단단해질 수 있는 연애를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 책 <딸아, 연애를 해라>의 저자인 류수연 교수는 로맨스에 관해 오랜 시간 연구해 온 학자이자 두 딸아이의 엄마다. 아무리 생각해도 사랑보다 더 좋은 것은 아직 못 찾겠다고 말하는 그녀는 사랑은 아름답지만 그만큼 어렵고 힘든 일임을 솔직하게 이야기한다. 그렇다고 해서 두려워하고 주저하며 망설일 필요도 없는 것이 사랑이라고 말한다.

1부 '연애를 망설이는 딸에게'에서 연애를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에 관해 이야기한다. 그중에서도 스스로에게 사랑에 빠진 것보다 커다란 애정을 건네는 방법을 알려준다. 딸들에게 연애는 나답게 살아가고, 당당히 즐길 수 있는 것이 되어야 한다. 그러려면 먼저 나 자신을 애정해야 한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안아주고 사랑하는 법을 알게 됐을 때 비로소 다른 사람을 사랑할 준비가 된 것이다.

2부 '사랑을 시작하는 딸에게'에서는 연애할 때 놓쳐서는 안 될 생각과 마음에 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끊임없이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것을 넘어 함께 사랑하는 연애에서 행복을 찾는 것이다. 그리하여 연애가 두렵고 낯선 모든 사람들이 아낌없이 사랑하고, 의심 없이 사랑받고, 누구보다 자신을 사랑하는 존재가 되어 빛나는 연애를 하는 데 이 책이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첫문장
'봄날엔 세상에 온통 사랑의 열기가 가득하다. 저마다 자랑하듯, 저마다 뽐내듯이 피어나는 꽃들을 보면 나도, 사랑을 하지 아니하고는 못 견디겠다.'

최근작 :<딸아, 연애를 해라>,<한승원 (큰글씨책)>,<한승원>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

교보문고(단행본)   
최근작 :<하찮아지느니 불편한 사람이 되기로 했다>,<세계미래보고서 2035-2055>,<어쨌거나, 청춘 4>등 총 90종
대표분야 :트렌드/미래예측 6위 (브랜드 지수 69,527점), 경영전략/혁신 7위 (브랜드 지수 76,68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