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푸른숲 새싹 도서관 시리즈 30권. 혼자가 외로워서 친구 만드는 기계를 발명하고자 했던 주인공 토끼가 이웃들의 고민을 위해 애쓰며 관계를 만들어 가는 이야기다. 결국 친구와 관계를 맺으려면 그 사람의 처지에 깊이 공감하고, 서로의 마음을 여는 일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 준다. 작가는 발명 토끼가 친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만든 발명품들이 역설적으로 친구를 만드는 계기가 되었음을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발명 토끼 레오나르도는 발명에 몰두하느라 친구 사귈 시간이 없었다. 사이프러스 나무가 줄지어 서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볼 때면 친구와 나누고도 싶은데 곁에는 아무도 없다. 이러다 생일을 혼자 지낼지도 모르겠다는 걱정이 들기 시작한다. 그래서 결심한다. ‘친구 만드는 기계’를 발명하기로. 친구 만드는 기계를 막 구상하려는데, 난처한 상황에 놓인 이웃의 토끼들의 모습이 자꾸 눈에 들어오는데….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최근작 :<우리는 모두 무지개 아이입니다>,<발명 토끼의 친구 만드는 기계>,<안톤이 안톤을 찾아가는 17가지 이야기>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오스트리아에서 태어났으며, 광고 회사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어요. 1983년에 발표한 첫 번째 동화 《안톤이 안톤을 찾아가는 17가지 이야기》로 유럽을 대표하는 어린이 책 작 가가 되었답니다. 《쉿, 나쁜 말은 안 돼요!》, 《발명 토끼의 친구 만드는 기계》, 《고양이 유스투스》 등의 작품을 통해, 개성이 서로 다른 친구들이 다 함께 행복해지는 지혜를 궁리하고 있습니다. 카롤라 홀란트와의 공동 작업으로 쉐펜 시에서 주는 〈오일렌슈피겔상〉을 받았어요.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독일 베를린 근교에서 태어났어요. 에디트 슈라이버 비케가 글을 쓰고 카롤라 홀란트가 그림을 그린 작품으로 쉐펜 시에서 주는 〈오일렌슈피겔상〉을 비롯해 여러 상을 받았어요. 그린 책으로 《쉿, 나쁜 말은 안 돼요!》, 《발명 토끼 의 친구 만드는 기계》, 《고양이 유스투스》 등이 있어요.
최근작 : … 총 137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독일에서 번역학 석사 과정을 마쳤다. 독일 본 대학교, 뒤스부르크 에센 대학교, 뒤셀도르프 대학교 등에서 강사로 일하며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캐럴》 《오즈의 마법사》 《하이디》 《꿀벌 마야의 모험》 《당나귀 실베스터와 요술 조약돌》 《무지개 물고기와 특별한 친구》 《마술사의 코끼리》 《세상에서 가장 힘센 소녀 삐삐》 《내 인생 첫 캠프》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푸른숲주니어   
최근작 :<쓰레기통도 미술이 될 수 있어요!>,<선생님, 질문 있어요!>,<내손에 블랙홀>등 총 296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4위 (브랜드 지수 379,038점), 외국창작동화 10위 (브랜드 지수 85,632점), 국내창작동화 12위 (브랜드 지수 328,898점)
추천도서 :<커피우유와 소보로빵>
아프리카에서 독일로 이주해 온 외국인 노동자 가족 이야기. 까만 피부색 때문에 ‘커피우유’라는 별명을 얻은 샘과, 얼굴에 난 주근깨 때문에 ‘소보로빵’이란 별명을 갖게 된 보리스가 벌이는 파란만장한 사건들이 슬픔의 골을 지나 환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피부색이 다른 외국인 노동자 가족이 겪는 폭력과 위기감, 사회와 친구들로부터 정신적·육체적으로 차별 대우를 받으며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아이의 심리가 정밀하게 그려져 있다.

박창희 (푸른숲주니어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