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힘든 나에게> 글배우가 전하는 '잃어버린 삶의 의욕'을 다시 찾을 수 있는 이야기. 무기력해진 '나'에게 혼자의 시간을 잘 보내며 재충전할 수 있는 방법과 내 삶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말해준다. 그리고 저자가 직접 겪은 사연을 통해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준다.

불안함 공허함 외로움 감정 기복 자존감 등 매년 수천 명의 고민을 마주하며 상담해온 저자의 책은 막연한 이야기가 담겨 있지 않다. 지금 당장 내 삶에 의욕을 불러일으켜 주는 이야기, 지금 당장 불안한 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수 있는 이야기, 혼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혼자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용기, 매일 우울하고 불안했다면 나를 힘들 게 하는 마음에서 벗어나 행복해질 수 있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첫문장
지나치게 밝거나 지나치게 자신에게 엄격하거나 지나치게 잘해야 한다 생각하거나 지나치게 눈치를 보거나 지나치게 잘 참거나 지나치게 감정기복이 심한 사람은 상처가 많은 사람입니다.

최근작 :<이미 어쩔 수 없는 힘듦이 내게 찾아왔다면>,<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언유주얼 an usual Magazine Vol.2 : 가성비,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 총 14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jell1ine1768
소개 :세상에서 하나뿐인 고민상담소 ‘글배우서재’를 운영하고 있다.
직업과 연령에 상관없이 1년에 2천 명의 사람들이 상담소를 찾아온다.
저서로는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힘든 나에게≫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등이 있다.
인스타그램 @jell1ine1768 / 페이스북 jell1ine1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