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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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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유수의 기업 및 단체에서 어떻게 AI를 도입, 활용하고 있는지를 생생한 사례를 통해 소개하는 책. AI를 도입하는 단계에서 일자리를 잃는 사람도 있지만, AI를 도입한 기업의 생산성이 향상되어 규모가 커지면 다른 분야에서 필요한 업무가 생겨나기 마련이라고 말한다. 이때 사람의 영역과 AI의 영역을 조화롭게 구분하고, 새로운 업무환경에 맞게 적재적소에 인원을 배치하는 것이 바로 경영자의 역할이라는 것이다.

카메라 필름 산업이 디지털 카메라 및 휴대폰 카메라에 밀려 쇠락의 길을 걸었듯이, 한 기업의 핵심 산업은 영원불멸하지 않는다. IoT, AI 시대에 적합한 핵심 기술은 무엇인지, 미래의 시장 확대를 내다본 투자가 절실한 시점이다. 이 책에는 AI를 재앙의 근원이 아닌 협업을 통한 동료로 거듭나게 하는 비결이 풍부하게 담겨져 있다.

최근작 :<일본 기업은 AI를 어떻게 활용하는가>,<인덕경>,<사원이 10명뿐인데 왜 소통이 안 되는 걸까>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일본 기업은 AI를 어떻게 활용하는가>,<구글에서 배우는 딥러닝>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데이터 활용을 통해 성장 전략을 기획하는’ 기업을 위한 전문지.
빅 데이터×인공 지능×IoT(사물인터넷)의 활용 사례를 중심으로 취재하여 구독자를 위한 웹 사이트와 월간지에 연재 중.
최근작 :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요코하마국립대학에서 경제학부 경제시스템학을 전공했다. 졸업 후에는 현대제철주식회사 기획전략팀, 포스코 계열사, 안진회계법인 등 국내 기업에서 일본어 통역, 번역, 경영기획 등의 업무를 담당했으며, 바른 번역 글밥 아카데미 일어 출판번역과정 수료 후 현재는 전문 번역자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미시경제학 한입에 털어넣기> <일본 기업은 AI를 어떻게 활용하는가> <기업의 미래 GE에서 찾다> <기술 전쟁에서 이기는 법>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