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크리스마스이브가 되면, 아이들은 누구나 설레는 마음을 안고 잠이 든다. 산타 할아버지가 선물을 두고 가기를 바라면서 말이다. 그 선물은 어떤 아이는 장난감, 어떤 아이는 책, 또 어떤 아이는 맛있는 과자 등 평소에 간절하게 원했던 것이다. 파인그로브마을에 살고 있는 소녀 루시도 마찬가지였다.

루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 매일 밤 간절하게 기도했다. 루시가 바라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무엇이었을까? 바버러 쿠니와 글로리아 휴스턴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줄, 루시의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전한다.

최근작 :<최고로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매리언에서 태어나, 노스캐롤라이나의 애팔래치아산맥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애팔래치아대학교에서 음악교육을, 사우스플로리다대학교에서 영어교육을 공부했으며, 지금은 아동문학을 가르치면서 아이들을 위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우리 형 조이는 죽었어요》로 전미도서관협회의 ‘주목할 만한 어린이책’ 후보에 올랐으며, 이밖에도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작품으로는 《우리 멋진 애리조나 숙모》, 《밸러의 산》, 《그래도 사탕은 안 돼》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제프리 초서의 챈티클리어와 여우>,<미스 럼피우스>,<엘리너 루스벨트> … 총 13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우담할아버지의 뚜벅뚜벅 네 번째 여행>,<사랑하는 우리 아가!>,<[빅북] 책이 된 선비 이덕무> … 총 399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책이 담고 있는 시의 세계에 매혹되어, 순정하고 올곧은 세상의 아름다움을 거듭 꿈꾸게 되었습니다. 《도솔산 선운사》《한 나무가》《운곡 선생 계시느냐》《책이 된 선비 이덕무》 등의 그림책에 글을 썼고, 그림책 이론서 《그림책 쓰기》와 에세이 《 》(공저)을 펴냈습니다. 지금은 시와 그림책 글을 쓰면서 외국 그림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과 그림책 워크숍을 진행하며 사회적협동조합 그림책도시에서 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