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뉴욕 타임스, 북리스트, 뉴욕공립도서관이 선택한 미국의 대표 아동 문학가 린다 애쉬먼이 글을 쓰고 뉴욕 타임스 올해의 우수 그림책상, 에즈라 잭 키츠 상을 받은 한국 작가 유태은이 그림을 그렸다. 평화로운 어느 섬에 태풍이 찾아오자, 사람과 반려동물, 육지 동물과 바다 동물, 크고 작은 곤충 들이 재난에 대비하는 모습을 담았다.

먹구름이 몰려올 때, 세찬 바람이 불 때, 높은 파도가 칠 때, 태풍의 한가운데에 있을 때 무엇을 하고 어디로 가는지 질문하고 사람과 동물이 답하는 형식의 짧은 글은 시처럼 간결하고 노래처럼 운율감이 넘친다. 한층 깊고 풍성해진 유태은 작가의 화폭은 태풍 전후 시시각각 변화하는 우리 주변의 풍경,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도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낸다.

차근차근 위험에 대비하고 태풍이 지나간 자리의 피해를 복구한 뒤, 모두 모여 햇살을 즐기는 모습은 고된 날씨 속에서도 다시 찾아올 아름다운 날을 긍정하게 한다. 태풍이 지나간 뒤 가장 먼저 이웃들이 잘 있는지 살피는 이들의 모습에서 뭉클한 감동까지 느낄 수 있다. 이렇게 멋진 날,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것에 감사한 마음을 갖게 해 주는 책이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경이롭고 놀라운 자연의 힘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
: 모든 날씨가 완벽하게 아름답다는 걸 전한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태풍에 대비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가 담긴 책
: 사람과 동물에게 미치는 거대한 날씨의 위력을 실감 나게 그렸다

최근작 :<태풍이 찾아온 날>,<코리가 누구더라?>,<야호! 비다> … 총 72종 (모두보기)
소개 :콜로라도주에서 블리자드를,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허리케인을 그리고 이 두 곳에서 수없이 많은 토네이도 경보를 겪었습니다. 지금까지 서른다섯 권이 넘는 책에 글을 썼고 많은 작품이 뉴욕 타임스, 뉴욕공립도서관 등 주요 기관에서 선정하는 ‘올해의 책’에 올랐습니다. 글쓰기 수업과 어린이책 워크숍도 진행하고 있으며 『행복한 걸음마』 『야호! 비다』 『코리가 누구더라?』 등의 책에 글을 썼습니다.

www.lindaashman.com
최근작 :<안녕, 나마스테!>,<작고 빨간 물고기>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뉴욕 스쿨 오브 비주얼 아트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한 뒤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림책 『마녀만 하늘을 날 수 있어 Only a Witch Can Fly』(앨리슨 맥기 글)가 2009년 뉴욕 타임스 올해의 우수 그림책상, 2010년 에즈라 잭 키츠 상을 받았습니다. 『우리 아기 좀 보세요』 『둥글둥글 둥근 달이 좋아요』 『손으로 말해요』 등의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홈페이지 taeeunyoo.com
최근작 :<이지유의 이지 사이언스 : 간식.생일 세트 - 전2권>,<이지유의 이지 사이언스 6 : 생일>,<이지유의 이지 사이언스 5 : 간식> … 총 87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jiyoo.lee.9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