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수역점] 서가 단면도
(0)

혁신기술에 기반한 기업들이 어떻게 마케팅 할 것인지에 대한 다양한 이론과 실무적 지침을 제시하기 위해 쓰여졌다. 산업과 기업의 부침에 따라 몇 차례의 개정이 이루어졌고 이론의 보강과 새로운 사례의 추가가 이루어졌지만, 초판을 낼 당시 마련한 저술의 기본 원칙에는 변함이 없다.

PART1 하이테크 마케팅의 원리
CHAPTER 1 하이테크 마케팅의 이해
CHAPTER 2 하이테크 마케팅의 이론적 기초
CHAPTER 3 캐즘모형과 하이테크 마케팅 전략
CHAPTER 4 하이테크 시장의 경쟁역학

PART2 하이테크 신상품의 개발과 확산
CHAPTER 5 하이테크 상품의 마케팅조사
CHAPTER 6 하이테크 신상품의 개발과 출시전략
CHAPTER 7 시장형성 및 제품확산 전략

PART3 하이테크 마케팅관리
CHAPTER 8 하이테크 제품전략
CHAPTER 9 하이테크 상품의 가격전략
CHAPTER 10 하이테크 상품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CHAPTER 11 하이테크 상품의 시간 기반 전략

최근작 :<진정성 마케팅>,<하이테크 마케팅>,<2015 - 2017 앞으로 3년 세계 트렌드>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하이테크 마케팅>
소개 :2018년 가을부터 명지대학교 경영대학에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에서 학사, 석사,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하이테크 마케팅, 마케팅관리, 영화마케팅 등을 강의하고 있다.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경영학연구, 마케팅연구 등 국내외 저명 학술지에 다수의 논문을 발표하였다. 주요 연구분야는 마케팅전략, 하이테크 마케팅,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등이다.
최근작 :<하이테크 마케팅>
소개 :서울대학교 통계학과를 졸업하고 KB국민은행에서 기업고객 마케팅 업무를 담당했다. 이후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동 대학원에서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하이테크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 많으며 신제품의 확산, e-WOM 효과에 관한 다수의 연구를 진행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