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글로벌 브랜드들이 현재 가장 주목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키워드는 무엇일까? 이노션의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들이 현업에서 가장 잘 ‘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키워드 20개를 꼽아 분석하였다. 빠르게 변화해가고 있는 비즈니스 현장에서 글로벌 브랜드들이 어떻게 소비자들의 욕망을 포착하여 새로운 콘텐츠와 상품을 만들어내는지 살펴보고, 이를 통해 현장에서 바로 활용해볼 수 있는 마케팅 인사이트까지 도출해냈다.

글로벌 마케팅 흐름이 궁금한 브랜드 기획자, 마케터들은 이 책을 통해 유수의 기업들이 업의 경계를 넘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음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 또한 다양한 사례를 접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방법과 브랜드 가치를 키우는 전략까지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2020 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49가지 커뮤니케이션의 법칙>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마케팅 전공으로 동대학원에서 석/박사학위를 받았다. 졸업 후 이노션에 입사하여, 현재 인사이트전략팀을 이끌고 있다. 거시적 관점에서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플래닝 및 컨설팅에 강점이 있으며, 저서로는 《49가지 커뮤니케이션의 법칙》(공저)이 있다.
최근작 :<2020 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소개 :서울대학교 경제학부를 졸업한 후 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관심으로 광고대행사(LG애드)에 입사했다. 자동차 분야에 매력을 느껴 이노션에 입사한 후 커뮤니케이션 전략, 캠페인 기획, 브랜드 컨설팅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세상을 바꾸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많다.
최근작 :<2020 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소개 :경희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브랜드 컨설팅 회사(브랜드앤컴퍼니)에서 전략 부분 이사로 재직했다. ‘전략과 실행이 조화된 통합적 솔루션 제공’을 추구하기 위해 이노션에 입사했다. 오랜 브랜드 전략 컨설팅 경험에 기반한 다양한 산업과 영역의 브랜드 전략 수립에 강점이 있다.
최근작 :<2020 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소개 :한국외국어대 신문방송학과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세부 전공했다. 제일기획 AP팀과 DnA 센터에서 근무했으며, 얼반테이너에서 공간 기획자로 활동했다. 광고 에이전시인 컴투게더에서 AE로 활동한 후 현재는 이노션에서 컨설턴트로 활동 중이다.
최근작 :<2020 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소개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서 언론 및 광고학을 전공했다. 맥캔 에릭슨과 LG전자 해외 마케팅에서 커리어를 쌓아왔으며 현업에서 쌓은 역량을 직접 시장에 검증하기 위해 스타트업을 창업하기도 했다. 이후 이노션에 입사하여 브랜드 및 제품의 마케팅 전략을 담당하는 컨설턴트로 활동 중이다.
최근작 :<2020 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소개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에서 광고와 홍보에 대해 공부했다. 마케팅 조사에 흥미를 느껴 글로벌 마케팅 조사회사 입소스에서 첫 커리어를 시작한 이후 이노션에 입사하였으며, 데이터 기반 심층 분석에 강점이 있다.
최근작 :<2020 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소개 :단국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브랜드컨설팅 회사(브랜드메이저, 브랜드앤컴퍼니)에서 브랜드 전략 컨설턴트로 근무한 후 이노션에 입사했다. 다양한 산업의 브랜드 전략 수립, 실행 프로젝트를 경험했으며, 모바일 기반 마케팅 환경에서의 브랜드 구축 방법에 대해 관심이 있다.
최근작 :<2020 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소개 :연세대학교 아동가족학과에서 인간 생애의 심리·인지적, 신체적 발달을 전공했다. 사회 트렌드 변화와 개인의 발달을 통합적으로 바라보고 마케팅에 적용하는 데 흥미를 느껴 이노션에 입사했다. 현재 인사이트전략팀에서 브랜드 및 제품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컨설턴트로 활동 중이다.
최근작 :<2020 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소개 :연세대학교 중어중문학과에서 중국 문학과 문화·역사에 대해 공부했다. 이노션 입사 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을 주 업무로 하고 있으며, 소비자 인사이트 기반의 마케팅 전략 수립에 관심이 있다.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최근작 :<나는 배당 투자로 한 달에 두 번 월급 받는다>,<코로나 이코노믹스>,<미국 리츠로 4차 산업 건물주가 되라>등 총 822종
대표분야 :만화작법/일러스트 1위 (브랜드 지수 222,601점),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위 (브랜드 지수 105,073점), 제과제빵 7위 (브랜드 지수 15,68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