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3,400원 I 최고가 : 3,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37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신기한 한글나라>의 과학적 학습법과 학습원리대로 만든 유아 한글 전문교재이다. <신기한 한글나라>의 학습효과는 그대로 살리면서 만 4세 이상 아이들에게 꼭 맞는 맞춤 교재로 새롭게 개발했다. 한솔이 전문교사 대신 엄마가 수업할 수 있게 만든 첫 번째 제품이기도 하다.

<한솔 엄마표 한글>은 38개의 풍부한 이야기와 91개의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아이들을 신나고 놀라운 한글의 세계로 이끈다. 아이들은 엄마와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와 신나는 놀이의 세계에서 상상의 나래를 펼치다 보면 어느 순간, ‘아하!’하고 한글을 깨치게 된다.

또한, 엄마가 아이와 놀면서 쉽게 가르칠 수 있도록 하나하나 친절하게 안내한다. 엄마가 어떻게 이야기하면 좋은지 구체적인 대화로 제시했다. 놀이학습에 서툰 엄마도 <한솔 엄마표 한글>이 이끄는 대로 따라 하면 전문교사가 하는 수업 못지 않은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김정미 (박사, 한솔교육연구원장)
: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행복한 한글놀이”

유아 교육에서 놀이는 아주 중요합니다. 유아는 집중력이 약하기 때문에 놀이를 통해서 배울 내용을 재미있게 이해시키고 자연스럽게 반복하면서 깨닫게 해주어야 합니다. ‘스토리텔링’ 즉 이야기를 통한 학습방법도 큰 역할을 합니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놀이를 하면 상호 작용이 일어나 학습 효과가 훨씬 좋아집니다. 하지만 엄마가 선생님처럼 대화하면서 학습하려면 구체적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 막막한 것도 사실입니다. <한솔 엄마표 한글>은 엄마가 아이와 함께 놀면서 한글을 가르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엄마가 어떻게 이야기하면 좋은지 구체적인 대화체로 알려줍니다. 이야기를 떠올리며 나누는 대화와 놀이 속에 과학적인 학습 내용이 녹아있습니다. 엄마가 그저 따라만 해도 놀라운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한솔 엄마표 한글>은 유아의 발달과 한글의 특성을 고려해 개발한 과학적인 한글 습득 방법입니다. 거기에 놀이와 이야기라는 장점을 더했습니다. <한솔 엄마표 한글>로 엄마와 아이가 더 행복한 한글놀이를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한솔수북   
최근작 :<냄새 폭탄 뿜! 뿜!>,<절대 열어 보지 마! : 드라고>,<설민석의 고사성어 대격돌 3>등 총 415종
대표분야 :애니메이션/캐릭터 2위 (브랜드 지수 246,641점), 그림책 15위 (브랜드 지수 392,96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