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판매가 : 9,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02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계산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Disc - 장

자막 - 한국어,영어
더빙 - 한국어,영어
지역코드 - All
[피노키오]
제페트 영감은 나무로 귀여운 꼬마 인형을 만들고 피노키오라는 이름을 붙이고 피노키오에게 생명을 달라는 소원을 빌고 잠자리에 든다. 그날밤, 푸른 요정이 제페트의 방을 찾아와 피노키오에게 생명을 준다.
제페트 영감은 피노키오가 온전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학교에 보내지만 학교에 가던 첫 날, 피노키오는 길거리의 사기꾼들에게 걸려 인형극단에 팔려간다. 푸른요정의 도움으로 탈출하여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그러나 이번에도 길거리의 사기꾼들은 그를 유혹하여 오락의 섬으로 팔아 넘긴다. 우여곡절 끝에 집을 찾아갔지만 제페트 영감은 피노키오를 찾아 나섰다가 거대한 고래 배 속에 갇혀버렸다. 아빠의 위기를 알게 된 피노키오는 바다속으로 뛰어 들어 고래를 찾아 나선다.

[덤보]
서커스단의 아기코끼리 덤보는 커다란 귀 때문에 언제나 서커스 식구들의 놀림을 받는다. 처음 서커스에 출연하는 날 덤보는 귀엽게 치장하고 손님들 앞에 나서지만 큰 귀 때문에 구경온 아이들의 놀림을 받는다. 그러자 덤보를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어마 점보부인은 덤보를 놀리는 아이들을 혼내주게되고, 이에 서커스장은 온통 아수라장이 된다. 점보부인은 이 사건으로 미친 코끼리로 몰려 서커스단을 떠나게 되고, 다른 코끼리들은 모든것이 덤보의 큰 귀 탓이라며 그를 따돌린다. 엄마잃은 덤보는 서커스단에서 친구하나 없는 외로운 신세가 되지만 낙천적인 성격의 생쥐티모시를 만나 친구가 된다. 티모시는 덤보에게 용기를 잃어선 안된다고 위로하며 그를 엄마에게 데려다 준다. 덤보는 엄마의 노래를 들으며 용기를 갖게되고 티모시의 도움으로 덤보는 커다란 귀를 펄럭이며 하늘을 나는일에 도전을 하게 되는데..

[피터팬]
행복하고 아름다운 웬디의 집. 그곳엔 상냥한 어머니와 듬직한 아버지, 귀여운 동생 존과 마이클, 그리고 온순한 개 나나가 살고 있다. 별이 밝게 빛나던 어느날 밤, 어머니와 아버지가 파티에 간 사이, 웬디의 집에는 너무나도 신비한 일이 벌어진다. 바로 꿈의 섬에서 고아들과 함께 살고 있다는 피터팬이 찾아온 것이다. 피터팬은 얼마 전 웬디의 방 창문을 기웃거리다가 나나에게 빼앗긴 그림자를 찾으러 온 것이었다. 남몰래 숨어들어 그림자를 찾아내려 했지만, 요리조리 도망치는 그림자를 잡으려다 오히려 웬디에게 들키고 만다. 이야기 속의 주인공인 줄만 알았던 피터팬을 실제로 만난 웬디의 기쁨은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게다가 늘상 피터팬과 후크 선장 놀이를 하던 두 동생 존과 마이클도 피터팬을 만나자 뛸 듯이 기뻐했다. 피터팬의 그림자를 꿰매어준 인연으로, 피터와 웬디, 존, 그리고 마이클 모두는 부푼 가슴을 안고 꿈의 섬을 향해 날아가게 된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나른한 여름 오후, 언니가 읽어주는 역사 얘기를 들으며 졸고 있던 꼬마 소녀 앨리스는 하얀 토끼가 뛰어가는 걸 보고 뒤를 쫓아간다. 토끼구멍 속으로 따라 들어가 보니 그곳은 완전히 신비한 세계다. 작은 문의 손잡이는 말을 하고, 테이블 위의 약병을 마시니까 앨리스는 병속에 들어 갈 정도로 아주 작아져서, 자기가 흘렸던 눈물의 파도를 타고 열쇠 구멍을 지나간다. 앨리스가 도착한 곳에서는 뱃사람 도도를 비롯한 한 떼의 무리가 파도치는 바닷가를 달리며 젖은 몸을 말리자는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물속에서 아무리 빙글빙글 돌아봤자 몸은 마르지 않는다고 얘길해봐도 듣지 않는다. 거기서 다시 흰토끼를 발견하고 따라가던 앨리스는 이번엔 쌍둥이 트위들 형제를 만나 바닷 물개와 목수, 그리고 가여운 굴들에 관한 이야기를 듣는다. 이들은 흰 토끼를 찾을 방법을 가르쳐줄 듯 가르쳐줄 듯 폼을 재다가, 자기들 얘기만 주절주절 쏟아놓는다

[미키와 콩줄기]
첫번째 것은 야생으로 돌아간 서커스 곰 봉고의 이야기이며, 두번째 것은 유명한 동화를 변형한 <미키와 콩나무>로서 도날드 덕과 구피가 조연으로 출연합니다.

[레이디와 트램프]
명망있는 가문의 코커스파니엘종인 레이디가 철도변에 사는 잡종개 트램프와 사랑에 빠진다. 그들은 달빛 속에서 스파게티 저녁식사를 먹으며 데이트를 즐긴다. 하지만, 아무런 어려움없이 주인의 사랑을 받으며 자란 레이디는 구속없이 자유롭게 떠돌아 다니며 부랑자로 자란 트램프와 좁혀질 수 없는 거리감을 느낀다. 결국 레이디는 새로 태어난 아이에게 주인의 사랑을 빼앗기는 허탈감을 느끼게 되고, 트램프는 그런 레이디를 그만 강아지 유치소에 갇히게하는 실수를 저지르고 마는데...

[밤비]
새로 태어난 아기사슴 밤비는 토끼 썸퍼, 스컹크 플라워와 함께 숲속에서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그러나 어느 겨울날 사냥하러 온 인간들에 의해 엄마가 죽고 밤비는 홀로 남겨집니다. 하지만, 곧 봄이오고, 친구들과 함께 씩씩하게 자란 밤비는 폴린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자신보다 덩치가 큰 론노와의 대결에서도 이깁니다. 인간들이 지핀 캠프파이어와 사냥개때문에 크게 다치기도 하지만 용감한 밤비는 숲의 평화를 지킬 숲의 왕자가 됩니다.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
어느날 백설공주님의 어머니인 왕비님이 돌아가시고 새 왕비가 궁전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그 새 왕비는 마음씨 나쁜 마녀였습니다 .그 마음씨 나쁜 새 왕비는 백설공주의 아름다움을 항상 시기 질투하였습니다.왕비에게는 요술 거울이 하나 있었는데 어느날 왕비는...

[환타지아]
영화는 총 8장의 음악적 분위기와 내용에 맞춰 영상이 전개된다.

제1장 : 토카타와 푸카 - 바하
제2장 : 호두까기인형 조곡 - 차이코프스키
제3장 : 마법사와 제자 - 투카
제4장 : 봄의 제전 - 스트라빈스키
제5장 : 교향곡 제 6번 전원 Op. 68 - 베토벤
제6장 : 시간의 춤 - 폰키엘리
제7장 : 민둥산의 밤 - 무스크르스키
제8장 : 아베마리아 - 슈베르트

[신데렐라]
아주 먼 옛날 신데렐라라는 예쁘고 착한 소녀가 살고 있었다. 신데렐라가 어렸을 때 어머니는 병으로 돌아가셨다. 그러던 어느날 아버지가 새장가를 들어 새엄마와 두 딸을 데리고 들어온다. 불행히도 새엄마와 두 언니는 아주 마음씨가 나쁜 사람들이었다. 날이 갈수록 그들은 신데렐라를 심하게 구박한다. 날이 갈수록 힘들던 신데렐라에게 더 큰 슬픔이 찾아왔다. 그녀의 아버지가 병으로 돌아가시게 되었던 것이다.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새엄마는 아예 신데렐라를 다락방으로 쫓아버리고 모든 집안일을 다 시킨다.